logo
“2승 주인공 문도엽”…에비스맥주 후원 협약→KPGA 투어 새 동력
스포츠

“2승 주인공 문도엽”…에비스맥주 후원 협약→KPGA 투어 새 동력

최영민 기자
입력

두 번째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린 문도엽이 새로운 파트너와 함께 또 다른 도전을 시작했다. 쾌조의 상승세를 타고 있는 KPGA 투어 선수 문도엽이 에비스맥주의 공식 후원을 받으며 향후 투어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환한 미소와 함께 협약식에 참석한 문도엽의 옆모습에선 결연한 의지가 전해졌다.

 

엠즈베버리지는 서울 성동구 브리온컴퍼니 사옥에서 문도엽과 공식 후원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정범식 엠즈베버리지 대표와 KPGA 투어 2승의 주인공 문도엽이 참석해 두터운 신뢰를 확인했다. 문도엽은 올 시즌 KPGA 투어에서 두 차례 정상에 오르며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키고 있다.

“2승 달성 문도엽”…에비스맥주, KPGA 투어 선수와 후원 협약 / 연합뉴스
“2승 달성 문도엽”…에비스맥주, KPGA 투어 선수와 후원 협약 / 연합뉴스

에비스맥주 공식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필드에 나서는 문도엽의 모습에도 변화가 예고됐다. 엠즈베버리지는 체계적인 지원을 통해 무대 위에서 문도엽의 도전이 더 높이 비상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기로 했다. 이번 후원이 단순한 지원을 넘어, 선수의 잠재력을 한층 끌어올릴 수 있는 긍정적 계기가 될 전망이다.

 

관계자는 엔트리 수준을 넘어선 문도엽의 지속적인 강세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며, 앞으로의 투어에서 에비스맥주와 문도엽의 시너지가 어떤 결실로 이어질지 지켜봐 달라 전했다.

 

연초부터 이어진 문도엽의 성장과 새로운 후원, 그리고 치열한 KPGA의 경쟁 구도는 팬들에게 또 한 번의 흥미로운 서사를 제공하게 됐다. 길어진 골프 시즌의 한가운데, 문도엽의 유니폼 위로 새겨진 황금빛 로고가 또 하나의 희망이 뜨겁게 떠오르고 있다.

최영민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문도엽#에비스맥주#kp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