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진, 햇살에 빛나는 무결점 피부”…러블리즈 진, 이너뷰티 자신감→비결 알리자 반응 폭발
엔터

“진, 햇살에 빛나는 무결점 피부”…러블리즈 진, 이너뷰티 자신감→비결 알리자 반응 폭발

서현우 기자
입력

로스앤젤레스의 이른 아침, 강렬한 햇살 속에서도 러블리즈 진 박지우의 얼굴은 한결같은 맑음과 자신감을 품었다. 자연스러운 빛으로 가득 찬 LA의 차창 너머, 진은 담백하고 투명한 맨얼굴로 건강한 에너지와 단단한 생활 루틴을 드러냈다. 바삐 쏟아지는 시간에도 흐트러짐 없이 안정된 표정은 깊어진 성숙과 확고한 자기 관리의 결실처럼 보였다.

 

진이 공개한 셀카에는 생머리에 단정함이 묻어나며, 온화한 눈빛과 투명함 가득한 피부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오래 붙잡았다. 진은 직접 경험한 강한 햇살에 대한 감상과 더불어, LA의 자외선 아래서도 흔들리지 않는 피부의 비결을 솔직하게 밝혔다. 피부 톤 저하와 잡티, 탄력 저하, 조기 노화까지 일으킬 수 있는 자외선의 위험성을 경계하면서, 단순한 겉 관리뿐만 아니라 이너뷰티 케어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걸그룹 러블리즈 진 박지우 인스타그램
걸그룹 러블리즈 진 박지우 인스타그램

진은 최근 꾸준히 챙기고 있다는 글루타치온, 그리고 그와 시너지 효과를 내는 비타민C와 다른 영양소까지 구체적으로 언급했다. 그는 글림핑크의 1포에 들어 있는 미국산 순수 글루타치온 1,000mg, 비타민C, 비타민B군, 콜라겐 등 다양한 성분이 일상을 바꿔 준다고 설명했다. 햇빝과 에어컨 바람에 민감한 피부에 수분과 탄력, 항산화 작용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이너뷰티 루틴이기에 출근길이나 헬스장, 도서관에서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팬들과 네티즌들은 진의 꾸밈없는 모습과 루틴 공유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담백하게 드러난 진의 피부와 진정성 있는 관리 팁에 긍정적 반응이 줄을 이었고, “진의 피부는 늘 맑다”, “꾸준함이 존경스럽다”는 칭찬이 이어졌다. 무엇보다 일상에 녹여낸 건강관리 철학과 현실적인 팁이 같은 고민을 가진 이들의 공감과 응원으로 번졌다.

 

따사로운 자연광과 함께한 진의 일상은 우연이 아닌 꾸준한 자기 관리의 결과라는 점에서 더욱 각별한 의미를 남겼다. 아름다운 빛, 투명한 피부, 그리고 담백한 소신 속에 담긴 루틴의 소중함이 보는 이들의 마음에도 긴 여운을 안겼다.

서현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러블리즈진#글림핑크#이너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