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하오 생일 라이브 초대장”…제로베이스원, 컴백 앞두고 희귀한 팬 소통→새 역사 예고
한여름 밤, 제로베이스원 장하오가 자신의 생일을 맞아 팬들과 한데 어우러지는 진귀한 소통의 시간을 준비했다. 첫 정규 앨범 컴백이라는 의미 있는 도약을 앞두고, 장하오는 제로베이스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특별 라이브 ‘ZB1 B-DAY LIVE We wish Happy Birthday to HAO’로 조용히, 그러나 힘 있게 팬들에게 따스한 메시지를 전했다. 그룹 결성과 성장, 그리고 무엇보다 하나 된 순간의 설렘이 차분히 스며든 이 라이브는 오랜 기다림 끝에 마주한 감사와 응원의 눈빛으로 빛났다.
이번 라이브는 24일 오후 8시 30분부터 제로베이스원 공식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팬들은 첫 정규 앨범 ‘NEVER SAY NEVER’의 기대감과 함께 장하오의 생일을 축하하는 특별한 음악의 시간을 누린다. 무엇보다 음악을 매개로 진심을 나누는 대화와 무대 밖 숨은 이야기, 성장의 흔적까지 가감 없이 공개되며 팬들의 호기심을 채운다.

제로베이스원은 Mnet ‘보이즈플래닛’을 통해 결성된 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 9인조 그룹이다. 2023년 미니 1집 ‘YOUTH IN THE SHADE’로 데뷔한 뒤, 2주년을 앞둔 올해 4월 팬 콘서트 ‘BLUE MANSION’을 열며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았다. 히트곡 ‘In Bloom’에 이어 미니 2집 ‘MELTING POINT’, 미니 3집 ‘You had me at HELLO’, 미니 4집 ‘CINEMA PARADISE’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지난 23일에는 정규 1집에 앞서 선공개곡 ‘SLAM DUNK’로 또 한 번 새로운 색을 보여주며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9월 1일 첫 번째 정규 앨범 ‘NEVER SAY NEVER’로 컴백해, 더 넓은 무대에서 다시 팬들을 만나게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