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랭킹 1위 버거집”…문래동 수제버거, 밤마다 피맥 성지→맛의 궁금증 고조
유난히 따스한 저녁, ‘생방송투데이’ 속 문래동 흑미치아바타 수제버거 맛집이 시청자들의 미각을 자극했다. 피맥의 성지로 입소문난 이곳은 트렌디한 분위기와 함께 남다른 맛으로 문래동을 찾는 이들의 발걸음을 붙잡았다. 빅데이터가 선정한 서울 최고의 수제버거 TOP5 가운데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3가, 문래역 인근에 위치한 해당 매장은 랭킹 1위 맛집으로 방송을 통해 조명됐다.
이 수제버거 전문점은 신선한 흑미치아바타 번으로 완성도를 높인 수제버거, 베이컨버거, 치즈버거 등 다양한 메뉴를 갖췄다. 특히 직접 구운 흑미치아바타 속에 촉촉한 패티와 풍미를 더한 치즈, 아삭함이 살아 있는 신선한 채소가 어우러진 조화는 단골들의 호평을 받았다. 함께 곁들이기 좋은 페퍼로니피자, 머쉬룸피자, 수프림피자 등 다양한 피자류부터 핫윙, 프렌치프라이, 칠리치즈프라이까지 다채로운 메뉴가 테이블을 가득 메운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문래동에서 숨겨진 피맥 명소가 드러난 만큼 여름밤 특별한 시간을 위해 방문을 꿈꾸는 모습이다. 일상의 피로를 녹여내는 맛과 분위기는 물론, 서울 도심 속 뜻밖의 먹거리 모험에 대한 기대감까지 더해진다. 이 밖에도 ‘생방송투데이’는 투데이 ISSUE에서 크리에이터 미디어 산업대전, 중고차 수출업자 이야기, 국립생물자원관의 미래 이야기, 충주 3GO 여행 등 다양한 소재와 현장 스케치로 삶의 풍미를 촘촘히 전했다.
다채로운 에피소드와 유익한 생활 정보, 그리고 입맛을 자극하는 랭킹 맛집의 생동감으로 채워진 ‘생방송투데이’는 매주 평일 저녁 6시 55분 시청자 곁을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