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지우, 반려견과 순백의 여름”…마음 녹이는 변신 예고→설렘 커진 이유
쏟아지는 여름의 햇살 속, 시아지우가 반려견 두 마리와 함께 담아낸 순백의 순간이 따스하게 다가왔다. 하얀 공간에 길게 드리운 정적 위에서 시아지우는 자유로운 맨발과 맑은 눈빛으로 여름의 한가운데를 조용히 물들였다. 반려견들과 어우러진 나른한 실루엣은 그의 일상에 스며든 평온함과 소통을 은유적으로 담아냈다.
시아지우는 크리미한 아이보리 톤의 민소매와 와이드 팬츠로 한껏 절제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넓고 무채색의 공간에서 작은 반려견 한 마리는 갈색과 흰색이 어우러진 털로, 또 한 마리는 포근한 흰 빛으로 시아지우 곁에 자리했다. 서로를 향한 다정한 시선과 자연스러운 포즈는 오랜 시간 쌓여온 이들과의 신뢰와 애정을 오롯이 드러냈다.

이번 화보에서 시아지우는 여름 저녁의 잔잔한 공기, 정제된 고요, 그리고 자신만의 변화를 바라보는 사색적인 표정으로 한층 깊어진 모습을 보여주었다. 자신만의 감성을 앨범이나 음악이 아니라, 진실된 사진과 영상으로 풀어내 팬들과 교감하려는 마음 역시 엿보였다. 그는 메이크오버를 예고하는 유튜브 영상 소식을 직접 전하며, "새로 업로드 된 유튜브 영상 있어요 메이크오버 결과,, 뚜둔 - YouTube channel name: 지우SIA JIWOO"라는 진심도 덧붙였다.
오랜만의 소식에 팬들은 시아지우의 변신에 대한 기대와 설렘을 전했다. “변화가 기대된다”, “여름의 하얀 빛이 잘 어울린다”, “반려견과의 케미가 인상적이다” 등 뜨거운 응원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예감하는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짙은 계절의 숨결과 함께 찾아온 이번 메이크오버는, 시아지우만의 담백한 존재감과 더욱 깊어진 눈빛으로 팬들에게 오래도록 기억될 순간을 예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