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송가인 어게인 버스 5호차 인증”…팬클럽 향한 깊은 교감→애정 담긴 SNS 화답
엔터

“송가인 어게인 버스 5호차 인증”…팬클럽 향한 깊은 교감→애정 담긴 SNS 화답

허예린 기자
입력

빛나는 순간을 팬들과 나누던 가수 송가인의 마음이 또 한 번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공식 팬클럽 어게인의 다섯 번째 버스 인증 현장에 한껏 애정을 담아, 송가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따뜻한 화답을 전했다. 사진 속 어게인 회원들이 신곡 ‘사랑의 맘보’ 현수막을 높이 들고 활짝 웃는 모습은 긴 시간 함께 걸어온 길의 의미를 다시금 떠올리게 만들었다.

 

어게인 팬들은 송가인을 향한 진한 사랑을 자신의 방식대로 표현했다. 새롭게 출범한 5호차 앞에서 손에 손을 맞잡고, “함께 해요 송가인 평생 어게인”이라는 다짐을 공유하는 모습은 가수와 팬 사이를 잇는 든든한 다리가 됐다. 이에 송가인 역시 말없이 인증샷을 공유하며 변치 않는 동행에 감사를 응축했다.

송가인/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송가인/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송가인은 지난 2월 정규 4집 ‘가인;달’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아사달’로 음악팬들을 사로잡은 이후, 공식 유튜브를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펼치며 최근 구독자 10만 명을 돌파했다. 여기에 미스트롯1 동료들과 함께한 ‘우리가 다시 한 번: 첫정’ 콘서트, 그리고 4월부터 이어 온 활발한 소통 덕분에 팬들과의 거리 역시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

 

최근에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사랑의 맘보’를 공개하며 트로트의 진정성을 더욱 짙게 새겼다. 깊은 유대와 진심 어린 공감, 송가인과 어게인은 언제나 환한 미소로 서로의 길을 응원하고 있다.

허예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송가인#어게인#사랑의맘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