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베이비몬스터, ‘핫 소스’로 여름 트인 무대”…열정 가득 에너지→글로벌 무대 설렘 폭발
조민석 기자
입력
여름의 공기가 더욱 짙어진 거리, 신곡 ‘핫 소스’로 새 계절의 무드를 조율하는 베이비몬스터의 무대가 시작을 알렸다. 베이비몬스터는 7월 1일 오후, 독보적인 에너지와 새로움을 담은 신곡 ‘핫 소스’를 발표하며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번 곡은 1980년대 올드스쿨 힙합의 자유로움을 베이비몬스터만의 세련된 감각으로 재해석해, 댄스와 랩, 보컬의 강렬한 조화를 만들어냈다.
‘핫 소스’의 가사에는 자신감과 젊은 열정이 매운 음식에 비유돼 풍부한 이미지를 선사한다. 신시사이저 베이스와 브라스, 리드미컬한 비트 위로 촘촘하게 얹힌 랩과 청량감 넘치는 보컬은 곡의 시원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무엇보다 중독성 강한 후렴구는 음악팬들의 방학 플레이리스트 속 한 부분을 차지하기에 충분한 매력을 내뿜는다.

베이비몬스터는 바쁜 투어 일정 속에서도 열정을 다해 무대를 준비했다는 각오를 전해, ‘핫 소스’로 한여름의 열기와 상쾌함을 동시에 전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오는 9월에는 또 다른 신곡 발표, 10월에는 미니앨범 출시로 음악적 변신을 예고한 가운데, 일본 서머소닉, 두 번째 미주 투어 등 글로벌 무대에서도 뜨거운 존재감을 과시한다.
잔상의 여운을 남긴 ‘핫 소스’ 무대와 함께, 베이비몬스터는 차례로 이뤄질 음악적 여정과 도전으로 음악 팬들에게 특별한 계절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조민석 기자
밴드
URL복사
#베이비몬스터#핫소스#서머소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