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리즈, 몽환의 소녀가 내린 가을 저녁”…아이브, 청초함 속 신비로운 시선→동화 서사 탄생
엔터

“리즈, 몽환의 소녀가 내린 가을 저녁”…아이브, 청초함 속 신비로운 시선→동화 서사 탄생

이예림 기자
입력

이른 가을 저녁, 잔잔한 빛이 흩어지는 실내에서 아이브의 리즈가 환상적인 순간을 포착해냈다. 레이스를 두른 커튼과 투명한 원목 바닥, 그리고 가지런히 놓인 과일들이 어우러진 공간 한가운데, 리즈는 마치 동화 속 한 장면을 옮겨온 듯 고요하게 자리했다. 살짝 펼친 다리 위에 올려진 리본, 손끝에 닿아 있는 풋사과, 그리고 흰색 의상의 레이스와 재킷이 가녀린 분위기와 함께 가을의 서늘한 감정을 끌어올렸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 리즈는 몽환적 마스크와 청초한 미소를 모두 담아냈다. 긴 흑갈색 머리를 따라 꽃장식이 자연스럽게 흘렀고, 몸을 감싼 순백의 의상 위로 레이스와 리본이 포인트로 더해졌다. 촬영장에 놓인 청포도와 복숭아, 은은한 조명이 비추는 은색 접시는 리즈의 존재를 더욱 신비롭게 부각시키며, 동화적 오브제 역할을 했다는 평이다.

걸그룹 아이브 리즈 인스타그램
걸그룹 아이브 리즈 인스타그램

리즈는 직접 “미녀와 야수”라는 문구를 덧붙여 상상 속 장면에 생생함을 더했다. 짙은 눈빛과 세밀한 표정 연기를 통해 계절이 전해주는 정서와 감각을 섬세하게 표현, 보는 이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팬들은 “동화 주인공처럼 아름답다”, “오묘하고 청초한 분위기가 새롭다”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결 깊어진 몽환미와 청순미를 동시에 품은 리즈의 이번 화보는 가을이 시작되는 길목에서 새로운 자아를 표현하는 도전이었으며, 일상과 환상 사이에서 또 한 번 자신만의 서사를 완성했다.  

 

이처럼 리즈가 만든 동화 같은 순간은 아이브 멤버로서의 존재감을 새롭게 각인시켰으며,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이번 사진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 모으고 있다.

이예림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리즈#아이브#미녀와야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