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창립 70주년 광고 공개”…현대해상, 이정재와 동행 메시지 강화
최영민 기자
입력
현대해상이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배우 이정재와 함께한 신규 기업PR TV광고 ‘70주년 고객 감사편’을 9월 5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살아가는 일상을 통해 현대해상만의 진심 어린 동행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은퇴 후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시니어, 자녀와 시간을 보내는 가족, 출산을 앞둔 예비 부모 등 실제적인 일상의 모습을 광고에 담아, 고객 곁에서 언제나 함께하겠다는 기업의 의지를 강조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3월 발표한 70주년 슬로건 ‘Sincerely Yours(진심으로 당신 곁에)’와 연결된다. 현대해상은 오랜 시간 고객의 삶에 진정으로 다가서고자 했던 노력을 돌아보며, 고객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업계는 보험 시장 내에서 장수 기업 이미지를 추구하는 현대해상이 70주년을 계기로 고객 신뢰 강화와 브랜드 가치 제고에 속도를 더할 것으로 전망했다. 임직원과 시장 안팎에서는 신규 광고가 기업 성장사와 그간의 고객 동행 역사를 조명했다는 평가도 나온다.
현대해상 관계자는 “70주년을 맞아 고객과 함께한 시간의 의미를 되짚고, 앞으로도 건강하고 안전한 삶을 위한 동반자로 역할을 이어가겠다”며 “100년 기업을 향한 발걸음을 계속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광고나 기업PR 활동에 연이어 힘을 싣고 있는 현대해상의 향후 마케팅 행보에 업계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최영민 기자
밴드
URL복사
#현대해상#이정재#70주년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