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정보민 파자마 레트로쇼”…날개 단 익살→밤을 물들이는 감성
엔터

“정보민 파자마 레트로쇼”…날개 단 익살→밤을 물들이는 감성

강다은 기자
입력

가을밤 특유의 깊은 고요 속에 정보민은 자유로운 미소로 자신의 공간을 채웠다. 틀에 얽매이지 않은 동작과 안경 너머로 드러난 뾰로통한 표정 사이에는 어느새 잔잔한 피로와 장난기가 깃들었다. 사각 선풍기와 느슨하게 걸친 목수건은 평범한 일상에 조용한 위트를 더했고, 빈틈없는 레트로 파자마가 감각적인 온기를 덧입혔다.

 

정보민은 파스텔빛 체크 파자마와 보랏빛 바지, 연분홍색 수건을 어깨에 살포시 얹은 모습으로 일상의 소박한 풍경을 그려냈다. 자연스러운 흘러내림의 머리카락, 큰 동그란 안경, 소품 가득한 배경까지 ‘평범한 방’의 따뜻한 이야기가 화면을 가득 채웠다. 그녀는 오른손의 파란 파리채와 왼손에 힘을 잔뜩 준 모습으로 유쾌한 기운을 전했고, 그 익살스러운 포즈는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물했다.

배우 정보민 인스타그램
배우 정보민 인스타그램

‘3번방으로 놀러오세요’라는 짧은 초대 메시지는 단란한 방의 온기를 그대로 전했다. 안내양처럼 건네는 그녀만의 한마디에 팬들은 “귀여움 그 자체다”, “복고 감성이 제대로 느껴진다”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정보민의 꾸밈없는 자연스러움과 재치 있는 연기가 어우러져, 일상에 여유와 소소한 기쁨을 심어주었다는 반응이 이어졌다.

 

특히 이번 게시물에서는 이전보다 더욱 자유롭고 장난스러운 에너지가 넘쳤다. 평범한 공간조차 자신만의 독특한 캐릭터로 채우는 정보민 특유의 인간미와 에너지는 단순한 일상조차 특별하게 만들어주었다.  

 

배우 정보민의 일상 한편에서 펼쳐진 레트로 감각과 통통 튀는 매력은, 팬들의 일상에도 의미 있는 작은 변화를 만들어주고 있다.

강다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정보민#레트로#파자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