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장민호, 강렬한 끌림 앞 운명의 문 열리나”…불안 속 긍정 기운→변화의 단서 놓여
엔터

“장민호, 강렬한 끌림 앞 운명의 문 열리나”…불안 속 긍정 기운→변화의 단서 놓여

김서준 기자
입력

따스한 시선으로 무대를 바라보던 장민호의 마음에, 다시 한 번 운명적 끌림이 찾아왔다. ‘미스터트롯’에서 사슴 같은 눈빛과 확고한 존재감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던 장민호는 보는 이의 일상에 따뜻함을 더해주는 ‘덕질’의 힐링 스타로 사랑받고 있다. 이번 주 ‘재미로 보는 My Starot’ 타로카드에서 장민호에게 포착된 기운은 무엇보다 변화의 문턱에 선 강렬한 시작점이었다.  

 

장민호는 명확한 계획 없이도 마음 가는 대로 한 걸음을 내딛었으나, 현 상황을 되돌아보며 미래에 대한 불안과 스트레스에 잠시 머물렀다. 그러나 타로는 그 안에서도 남다른 비전과 차별화된 목표 실현의 가능성을 읽어냈다. 쏟아지는 기대와 동시에 주변 환경의 영향, 이동이나 장소의 변화 가능성까지 조언으로 전해졌다.  

장민호 / 호엔터테인먼트
장민호 / 호엔터테인먼트

특히 긍정의 새 기운이 카드에 담겼다. ‘COURAGE’는 자신이 원하는 것을 명확히 알고 있으며, 모든 준비가 끝났다는 확신을 더했다. 이에 더해 ‘Hold your vision’의 메시지는 흔들리지 않고 자신의 비전을 지켜낼 것, 혹은 고착된 상황에서 새로운 돌파구를 고민할 것을 암시한다. 스스로 고집을 내려놓고 한 걸음 물러난다면 뜻밖의 해답이 펼쳐질 가능성도 타로는 내비쳤다.  

 

한 주의 행운을 상징하는 ‘중요 숫자 1’, 그리고 ‘I'M SORRY’, ‘WAND’ 등 절제와 사과, 도약의 키워드는 내면의 성찰을 깊게 했다. 팬들에게는 스트레스 가득한 일상에 작은 빛을 주는 긍정의 타로 메시지가 위안이 되고 있다.  

 

말미에는 다양한 해석과 변화의 단서가 엿보인 장민호의 이번 운세처럼, My Starot은 덕질의 즐거움과 힐링을 동시에 전하는 시간으로 자리매김 중이다.

김서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장민호#mystarot#미스터트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