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붉은 조명 아래 깊어진 시선”…희열 담은 전국투어 포스터→팬 설렘 속 궁금증
잔잔하게 깔리는 조명과 함께 김희재의 따스한 미소가 깊어가는 계절의 빛을 품었다. 섬세하게 마이크를 감싼 손끝, 그리고 붉은 조명을 머금은 눈빛에서 새로운 도전과 설렘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한 장의 포스터 속 김희재는 베이지빛 상의와 단정한 흑발로 조용한 카리스마를 드러내며, 조심스레 무대를 기다리는 기대와 깊은 다짐을 동시에 보여주었다.
주황빛이 감도는 배경은 가을 저녁의 온기와 희망을 품은 듯했고, 김희재의 여유로운 시선은 보는 이마저 몰입하게 했다. 팬들에게는 음악을 통한 진심 어린 소통을 약속하듯, 포스터 속 분위기는 감동과 열정의 파동을 잔잔히 남겼다.

김희재는 “티엔엔터테인먼트입니다. 아티스트를 향한 응원과 애정에 깊이 감사드리며 2025-2026 전국 투어 콘서트 ‘희열’이 개최된다”며 직접 메시지를 남겼다. 담백하면서도 정중한 안내는 팬들과의 언약에 신뢰를 더했다.
이번 김희재 전국 투어 콘서트 ‘희열’은 2025년 11월부터 2026년 1월까지 서울, 대전, 부산, 울산, 대구 등 전국 다섯 도시에서 펼쳐진다. 기대 속 팬들은 “기다리던 콘서트”, “깊어진 음악과 성숙해진 분위기에 설렌다”, “언제나 변함없는 진심에 감동한다”라는 반응으로 한층 고조된 설렘을 드러냈다.
새로워진 비주얼과 뚜렷해진 음악적 색채로 돌아온 김희재. 가을빛을 품은 이번 포스터 한 장이 남긴 여운은 그의 무대와 닿으며 더욱 짙어질 전망이다. 2025-2026 김희재 전국 투어 콘서트 ‘희열’은 곧 지역별 세부 일정 안내와 함께 팬들과의 만남을 향한 카운트다운에 들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