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김우빈, 가을의 온기 담은 순간”…2025 드림의 여정→차분함이 빛났다
엔터

“김우빈, 가을의 온기 담은 순간”…2025 드림의 여정→차분함이 빛났다

윤찬우 기자
입력

소파에 살짝 몸을 기대어 조용한 아침을 맞이한 김우빈의 미소는 가을 햇살보다 따뜻하게 팬들의 마음을 적셨다. 완벽하게 정돈된 수트와 우아함이 서린 일상 속, 배우 김우빈이 보여주는 담백한 시선에는 계절의 깊이가 자연스럽게 깃들었다. 그의 손끝을 따라 포근히 놓인 Jaeger-LeCoultre의 시계와 심플한 쿠션, 그리고 균형 잡힌 컬러감은 매 순간 자신만의 고유한 분위기를 뚜렷하게 기록했다.

 

이번 컷은 ‘2025 DREAM SHAPER EXHIBITION SHANGHAI @jaegerlecoultre’라는 메시지와 함께 2025 드림 셰이퍼 전시회 참여를 기념해 공개된 것이다. 김우빈 특유의 정제된 스타일, 깔끔하게 넘긴 헤어스타일과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미소, 클래식한 수트와 현대적인 감각이 공존하는 스타일링이 감각적으로 조화를 이루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김우빈은 꾸미지 않은 듯 담담한 표정과 부드러운 포즈로, 순간을 자신의 색으로 물들였다.

배우 김우빈 인스타그램
배우 김우빈 인스타그램

SNS를 통해 공개된 이후 팬들은 “여유로움 넘친다”, “가을과 딱 맞춤”, “클래식 매력 최고” 등 뜨거운 응원과 칭찬을 연이어 전했다. 정제됨 속의 편안함, 세련된 무드 안에 자연스러운 인간미까지 느껴져 그의 매력이 한층 깊어졌다는 반응이다.

 

계절이 변해도 자신만의 결을 지키며, 김우빈은 럭셔리 브랜드 Jaeger-LeCoultre와의 협업으로 또 한 번 새로운 분위기를 대중에게 선사했다. 한 편의 영화 같은 풍경 속, 김우빈의 일상은 늘 한결같은 여유와 클래식의 아름다움으로 채워지고 있다.

윤찬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김우빈#jaeger-lecoultre#드림셰이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