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셀럽병사의 비밀 속 서태후 이야기”…몰입도 최고→젊음의 비밀 그날 밤 밝혀진다
밝은 인사로 새벽 공기를 가르는 이찬원의 SNS 피드가 팬들의 기대를 한층 끌어올렸다. 이찬원은 ‘셀럽병사의 비밀’에서만 볼 수 있는 세련된 매력과 명확한 스토리텔링으로 오후를 새로운 감성으로 물들였다. 한 편의 이야기처럼 다가오는 그 밤, 모든 시청자가 몰입할 준비를 마치고 안방에서 그의 서사를 기다리게 됐다.
이날 이찬원은 화이트 티셔츠와 베이지 재킷으로 도시적인 감각을 드러내며 시선을 압도했다. “오늘도 찬스들에게 해피바이러스를 퍼뜨릴 찬원이 찾아갑니다”라는 따스한 첫 문장부터, “‘셀럽병사의 비밀’에서 찬원과 흥미진진한 이야기 속으로 빠지러 오후 8시 30분에 만나요”라는 자연스러운 유인까지, 그의 긍정 에너지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눈부신 외모와 아우라에 감탄하는 팬들의 댓글이 이어지며, “스토리텔링에 푹 빠질 준비 완료”라는 말로 이찬원의 진짜 존재감을 입증했다.

‘셀럽병사의 비밀’ 서태후 편은 역사교육과 조영헌 교수, 배우 문정희와 함께 더 풍성하게 꾸며졌다. 중국 청나라의 상징적 인물 서태후를 둘러싼 젊음 유지의 탐욕과 회춘의 비밀, 황제도 굴복시킨 그녀의 권력에 대한 생생한 재구성이 펼쳐졌다. 인공 호수 ‘이화원’ 재건 신화, 후궁의 ‘귀인’ 신분에서 태후로 거듭난 입지, 젊음을 위해 마시던 흰 액체의 정체까지, 전설과 현실의 경계에 선 이야기가 시청자에게 새로운 궁금증을 던졌다.
팬들은 “오늘따라 더 잘생긴 이찬원과 함께 안방에서 진짜 역사의 한 장면을 엿볼 수 있다”는 의견을 전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세련된 모습과 명확한 전달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이찬원이, ‘셀럽병사의 비밀’에서 어떤 이야기와 감동을 전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날 서태후의 미스터리한 회춘 이야기와 권력의 서사가 펼쳐질 ‘셀럽병사의 비밀’은 9월 23일 오후 8시 3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