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생방송투데이 묵말랭이낙지볶음, 매콤한 유혹”…대전 식도락→입맛 뒤흔든 현장
엔터

“생방송투데이 묵말랭이낙지볶음, 매콤한 유혹”…대전 식도락→입맛 뒤흔든 현장

강예은 기자
입력

붉게 타오르는 불 앞, 새벽부터 손질한 얇은 묵말랭이는 낙지볶음의 속살을 더하듯 부드럽게 녹아들었다. 생방송투데이 ‘리뷰 믿고 한 입’ 코너를 통해 대전 유성구 탑립동의 묵말랭이낙지볶음 맛집이 다시 한번 시청자의 눈길과 미각을 동시에 사로잡았다. 음식점마다 스쳐 지나가는 발걸음을 오래 머물게 한 묵말랭이와 낙지의 조화가 이날 방송을 달궜다.

 

직접 찾아간 리포터들은 한 입 베어 문 순간 매콤한 풍미와 쫄깃한 식감에 잠시 말을 잊으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정성스레 얇게 펴 썬 묵말랭이는 낙지와의 완벽한 조화로움을 보여줘, 평범한 볶음에 생명의 결을 입혔다. 산뜻한 매운맛 속에 담긴 구수함과 고소한 식감은 평소 지역 주민은 물론 멀리서 찾는 손님들에게도 잊히지 않는 추억을 남겼다.

생방송투데이 묵말랭이낙지볶음, 매콤한 유혹
생방송투데이 묵말랭이낙지볶음, 매콤한 유혹

방송에서는 묵말랭이낙지볶음 외에도 낙지덮밥, 연포탕, 칼국수, 찐만두 등 다양한 메뉴가 한데 어우러져 남녀노소를 일정하게 미소 짓게 하는 정겨운 식당의 풍경이 그려졌다. 이미 여러 차례 방송과 입소문으로 인기몰이를 해온 곳이지만, 이날 역시 손님들의 꾸밈 없는 표정과 리얼한 리뷰가 이곳의 매력을 다시 한 번 증명하는 시간이었다.

 

입맛의 변주를 찾는 미식가와 일상에 작은 활력을 찾고 싶은 시청자 모두에게 진정한 식도의 온기를 전한 순간.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저녁 6시 55분, 늘처럼 각양각색의 맛집과 이야기로 시청자 곁을 지킬 예정이다.

강예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생방송투데이#묵말랭이낙지볶음#탑립동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