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박경리, 가을빛 적시는 설렘”…오프숄더 니트→신비로운 눈빛에 궁금증
엔터

“박경리, 가을빛 적시는 설렘”…오프숄더 니트→신비로운 눈빛에 궁금증

최동현 기자
입력

맑고 청아한 오후, 박경리가 전하는 가을의 온기는 독보적인 분위기로 현장을 물들였다. 오프숄더 니트 톱에 담백한 미소, 그리고 부드러운 시선은 변화의 계절을 앞두고 있는 설렘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차분한 조명 아래, 순백의 니트와 어우러진 박경리의 곧은 어깨선과 단정히 올린 헤어스타일은 성숙해진 매력을 더욱 살렸다.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손길을 거친 박경리는 은은한 블러셔가 두 뺨을 부드럽게 어루만지는 순간, 깊은 눈빛 속 미묘한 긴장과 기대가 교차하는 듯했다. 배경을 채운 아늑한 소파와 따뜻한 일러스트, 그리고 방송 의상으로 보이는 회색 슈트가 공간 곳곳에 준비돼 있어, 촬영을 앞둔 현장의 설렘이 느껴졌다.

가수 박경리 인스타그램
가수 박경리 인스타그램

박경리는 “여름 가고 가을 갱 왔다 모음.zip 오늘은 나솔사계 하는 날 목요일 밤 10:30분 본방사수~”라는 소감과 함께 계절과 방송을 기다리는 벅찬 기분을 솔직하게 전했다. 남다른 스타일 변신과 한층 깊어진 표정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네티즌들은 “가을 분위기 물씬”, “방송에서 만날 박경리가 기대돼요” 등 따뜻한 반응과 응원의 메시지를 아끼지 않았다. 일상의 작은 순간과 방송 준비의 긴장이 어우러진 근황은 그녀가 맞이할 새로운 계절을 더욱 빛나게 했다.

 

박경리는 성장한 내면과 밝아진 에너지로, 가을의 설렘이 만발한 모습을 자신만의 리듬으로 표현했다. ‘나솔사계’ 목요일 밤 10시 30분 방송에서, 생생한 가을의 정취와 박경리의 새로운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최동현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박경리#나솔사계#가을메이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