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김소은, 그린 위 청명한 미소”…가을빛 설렘→소녀 감성 골프룩
엔터

“김소은, 그린 위 청명한 미소”…가을빛 설렘→소녀 감성 골프룩

한채린 기자
입력

햇살이 부드럽게 내려앉은 초가을 골프장, 김소은의 미소는 순풍처럼 자연을 물들였다. 고요히 펼쳐진 잔디 위로 배우 김소은은 발걸음을 옮겼고, 청량한 하늘과 싱그러운 바람을 품으며 평온함과 설렘을 전했다. 한 폭의 그림처럼, 밝은 로즈빛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핑크 플리츠 미니스커트, 하얀 니삭스로 포인트를 준 골프패션은 특유의 소녀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했다. 핑크색 바이저 아래로 흐드러진 긴 머리와 반짝이는 피부, 단정히 움켜쥔 골프 클럽은 김소은만의 건강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우아함과 경쾌함이 공존하는 패션과 더불어, 자연을 만끽하는 자연스러운 미소는 보는 이의 마음마저 밝게 만들었다. 김소은은 "골프좋고 날씨좋고 젝시오좋고"라는 짧은 소감을 남겨 필드에서 느낀 행복과 자신만의 소박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그 안에는 세심한 취향과 일상을 소중히 여기는 내면의 단단함까지 담겼다.

배우 김소은 인스타그램
배우 김소은 인스타그램

사진이 공개되자 팬들의 응원 역시 이어졌다. "골프장에서도 빛나는 소은 배우", "패션이 정말 예뻐요", "가을 라운드에 함께 걷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이 쏟아졌으며, 평소 도회적이던 이미지에서 벗어나 한층 더 편안하고 친근한 일상 속 매력을 엿보게 했다.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순간을 보내는 모습은 새로운 계절의 의미까지 던져주는 듯했다.

 

한편, 스포트라이트 대신 하늘과 잔디, 산과 바람을 벗삼았던 이번 공개는 김소은이 평소 보여준 드라마틱한 캐릭터와 차별화된 또 다른 면모를 선사했다. 취미와 일상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초가을의 그린 위에서 배우 김소은을 바라보는 대중의 시선도 한층 더 따뜻하게 물들고 있다.

한채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김소은#골프#가을라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