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미스트롯4 나이 장벽 무너졌다”…김용빈, 손빈아, 천록담 목소리에 전국이 술렁→누구나 트롯 무대 주인공 꿈꾼다
엔터

“미스트롯4 나이 장벽 무너졌다”…김용빈, 손빈아, 천록담 목소리에 전국이 술렁→누구나 트롯 무대 주인공 꿈꾼다

장서준 기자
입력

밝은 미소와 진심을 담은 목소리가 어우러진 영상 속, ‘미스터트롯3’ TOP7의 세 사람이 ‘미스트롯4’ 지원 모집 소식을 전하며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예고했다. 김용빈은 환한 인사로 응원의 서막을 열었고, 손빈아는 참가자 모집의 공식 출발을 알리며 전국의 예비 주인공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최재명 역시 새로운 얼굴에 대한 기대를 숨기지 않았다. 

 

이번 영상의 백미는 바로 ‘나이 제한 전격 폐지’라는 깜짝 선언이었다. 손빈아, 천록담을 비롯한 멤버들이 “동생들도, 친구들도, 누님들도 어서 오십쇼”라며 열렬하게 독려했고, 천록담은 “새로운 트롯 신화를 써 내려갈 여러분을 기다린다”는 한마디로 도전의 불씨를 다시 지폈다. 김용빈 역시 “이 무대에 오르면 새 인생이 펼쳐진다”며 트롯 무대의 의미를 강조해 응원 메시지에 힘을 더했다. 이들이 전한 진심은 고스란히 예비 지원자들의 마음에 닿았고, 지원 문의가 쏟아지는 모습은 미래 트롯의 주역을 향한 전국적 열기를 짐작케 했다.

TV CHOSUN
TV CHOSUN

실제로 이번 ‘미스트롯4’ 1차 모집에는 기대를 웃도는 수의 지원자가 몰리며 탄탄한 저력을 입증했다. 제작진은 현재 2차 모집까지 진행 중이며, 지원 마감은 9월 12일까지로 밝혀져 수많은 재능과 열정이 모여드는 현장이 이루어지고 있다. 나이의 장벽을 뛰어넘은 트롯의 새로운 시대를 예고한 ‘미스트롯4’는 올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장서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김용빈#미스트롯4#손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