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진해성 신곡 무대 위 감동 물결”…더 트롯쇼 1위 후보, 팬심 결집→절정 기대감
엔터

“진해성 신곡 무대 위 감동 물결”…더 트롯쇼 1위 후보, 팬심 결집→절정 기대감

김다영 기자
입력

맑은 피아노 소리가 스튜디오를 가득 채우는 순간, 진해성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페이드인하며 마음의 문을 두드렸다. SBS FiL ‘더 트롯쇼’가 9월 둘째 주 1위 자리를 두고 진해성, 김용빈, 박지현의 무대에 뜨거운 관심을 쏟는 가운데, 트로트 팬덤의 함성과 응원으로 분위기가 후끈 달아올랐다. 팬들의 신뢰와 열정이 무대를 드라마로 만들며, 특별한 ‘팬덤 축제’의 장이 펼쳐지기 시작했다.

 

특히 신곡 ‘아름다운 당신이여’로 돋보이고 있는 진해성은 미니앨범 타이틀곡 발표와 동시에 1위 후보 자리에 이름을 올리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8월 19일 공개된 그의 미니앨범은 네 곡이 따뜻하게 어우러져 있다. 9월 8일 정식 발매를 앞두고, 그의 팬덤인 ‘해성사랑’은 각종 차트와 실시간 투표에서 진해성을 향한 남다른 응원을 이어가며 1위 등극을 간절히 꿈꾸고 있다.

더 트롯쇼 인스타그램
더 트롯쇼 인스타그램

‘아름다운 당신이여’는 첫 구절부터 여린 감정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피아노 선율과 더불어, 마지막 후렴구 ‘고마워요, 사랑해요, 당신은 내 사랑’으로 정서적 진폭을 극대화한다. 이 가삿말은 단순히 노래를 넘어, 무대 위 진해성과 팬들의 마음이 교차하는 진심 어린 메시지로 다가왔다. 그의 무대는 언제나 따뜻한 화합의 장으로 기억되며, 음악적 진정성에 팬들의 응원이 더해져 한 편의 서사시를 완성했다.

 

‘더 트롯쇼’의 1위 레이스는 사전 온라인 투표와 실시간 투표, 그리고 음원 점수와 방송 점수 등 다채로운 합산 방식으로 진행된다. 주간 후보곡은 2022년 1월 1일 이후 발매한 트로트 곡 중에서 엄선되며, 100곡을 대상으로 한 치열한 경쟁 끝에 최종 1위가 가려진다. 3주 연속 1위를 차지한 곡은 명예의 전당에도 이름을 올릴 수 있다.

 

한편, SBS FiL ‘더 트롯쇼’는 매주 저녁 8시 5분부터 9시까지 실시간 투표를 통해 팬들의 직접적인 참여와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9월 둘째 주 정상을 차지할 주인공은 과연 누구일지, 많은 이들의 기대가 서서히 고조되고 있다.

김다영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진해성#더트롯쇼#아름다운당신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