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300만 뷰의 찬란한 여운”...순간을 영원처럼 울린 무대→전율 남긴 팬심
따스한 시선과 다정한 목소리로 팬들의 하루를 물들인 임영웅이 다시 한 번 기록의 주인공이 됐다. 정규 2집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 뮤직비디오는 공개 한 달여 만에 300만 뷰를 돌파하며, 짙은 감수성과 한 편의 영화 같은 장면으로 보는 이의 마음을 깊이 울렸다.
‘순간을 영원처럼’은 흐르는 인생 속, 평범한 매일의 찰나조차 영원의 가치로 바꿔주는 서정적인 노래다. 덤덤한 듯 속 깊은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 임영웅 특유의 빛나는 표정 연기와 온기 가득한 제스처까지, 곡 곳곳에 진한 진심이 스며든다. 음악은 어느덧 일상과 맞닿아 듣는 이의 시간을 어루만지며, 삶의 의미에 잔잔한 울림을 더한다.

팬들은 “평범한 나날도 값지게 살아가야 한다는 감동을 노래로 전해받는다”, “잔잔하면서도 세월이 묻어난다”, “가슴 뭉클하게 만드는 위로”라며 뜨거운 공감과 찬사를 보내고 있다. 공전의 화제 속에 선공개 청음회도 압도적인 풍경이었다. 50여 곳이 넘는 CGV 극장에서 동시 진행된 청음회에는 음악을 가장 먼저 만나는 특별한 순간을 나누려는 팬들로 극장이 가득 찼다.
정규 2집 ‘IM HERO 2’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11곡으로, 한층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과 깊어진 성숙의 질감을 담아냈다. 앨범은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식지 않는 저력을 입증했다. 특히 이번 신곡은 멜론 HOT 100에서 케이팝 대표곡들을 제치고 순위권에 오르며, 전곡 줄세우기 흐름을 이끌었다.
여기에 오는 10월, 인천 공연으로 포문을 여는 전국 콘서트 투어 ‘IM HERO’까지 예고돼 있다. 임영웅은 음악과 무대를 통해 또 한 번의 깊은 감동과 여운을 선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