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BTS 뷔와 리정, 공연 현장 시선 사로잡아”…흥분 더한 열애설→팬들 진실 찾기 묻는다
엔터

“BTS 뷔와 리정, 공연 현장 시선 사로잡아”…흥분 더한 열애설→팬들 진실 찾기 묻는다

배진호 기자
입력

불 꺼진 공연장, 수천 시선이 머무른 그림자 속에서 리정과 BTS 뷔가 동시에 포착됐다. 춤을 통해 얽힌 두 사람은 ‘2025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 공연장에서 함께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의 상상력을 자극했다. 이 장면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지자마자, 팬들의 마음은 단숨에 설렘과 궁금증으로 뒤섞였다.

 

현장 사진에는 리정과 뷔가 서로 눈빛을 주고받는 듯한 모습이 또렷이 담겼고, 이를 알아챈 주변 관객들은 조심스레 시선을 돌렸다. 이는 곧 열애설의 불씨가 됐다. 특히 뷔의 전역 후 두 사람이 함께 댄스 챌린지에 나섰던 과거 기록까지 더해지면서, 단순한 친분 이상의 의미를 추측케 했다. 한편, 공연 동행은 뷔가 동료 아티스트로서 리정을 응원한 것이라는 해석도 힘을 얻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리정의 인스타그램에는 방탄소년단의 열성 해외 팬이 “정말 사귀냐”, “해명을 해달라” 등 근거 없는 의혹을 쏟아내며 도배에 나섰다. 반면 일부 팬들은 “뷰와 또 다른 챌린지를 보여달라”, “새로운 멋진 안무 기대한다”며 리정에게 힘을 보탰다. 열애설을 둘러싼 대중의 온도차가 뚜렷하게 드러난 대목이다.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트’ 시리즈로 대중에 이름을 알린 리정은 과거 한 인터뷰를 통해 “뷔와는 춤으로 연결된 사이”라며 깊은 예술적 존경심을 전한 바 있다. 서로의 예술 세계를 응원하는 아름다운 인연임이 재확인되는 순간에도, 팬들은 진실을 알고 싶다는 호기심을 거두지 않았다.

 

리정과 뷔가 함께 목격된 2025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 공연 이후, 두 사람의 새로운 행보와 팬덤의 반응은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신선한 화제를 던졌다.

배진호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리정#bts뷔#스트릿우먼파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