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임영웅 정규 2집, CD 없이 앨범북만”…깊어진 진심의 선택→팬들 마음 어디로 향할까
신도현 기자
입력
임영웅이 정규 2집의 담대한 행보를 알렸다. 반복되는 공식과 익숙한 선택 대신, 오랜 논의와 깊은 고민 끝에 임영웅은 피지컬 앨범인 CD 대신 자신의 이야기와 감정들이 오롯이 담긴 앨범북을 직접 전한다. 익숙한 소장품이 아닌, 사진과 크레딧, 그리고 임영웅이 손수 전하는 메시지까지 품은 이번 앨범북은 음악 너머의 임영웅을 바라보는 팬들의 시선과 마음을 고스란히 끌어당겼다.
임영웅의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앨범을 기념할 수 있는 형태는 달라지지만 그 안에 담긴 감정과 진심은 더욱 가까이 다가가길 바란다”며, 아티스트 본연의 뜻을 소속사가 온전히 함께 했음을 밝혔다. ‘IM HERO 2’는 아날로그적 소장 욕구를 넘어, 음악적 메시지와 진정성 그 자체를 강조하고자 하는 임영웅의 속 깊은 고민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기획이다.

앨범북은 오직 공식 MD 몰인 ‘아임히어로 몰’에서 7월 31일 오후 2시부터 예약 판매로 만날 수 있다. 다만, 해당 앨범북은 음반 판매 집계에는 포함되지 않아 팬들이 더욱 의미를 담아 소장하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임영웅의 정규 2집 ‘IM HERO 2’는 8월 29일 대중에 공개될 예정이다. 컴백을 알리는 다양한 콘텐츠 역시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으며, 기대와 설렘을 차곡차곡 쌓아가고 있다.
더불어 임영웅의 단독 여행 예능 ‘섬총각 영웅’이 새로운 소통의 통로로 찾아온다. 도시를 떠나 한적한 섬마을에서 펼쳐지는 임영웅의 색다른 여행기는 8월 26일 오후 9시 SBS를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신도현 기자
밴드
URL복사
#임영웅#imhero2#섬총각영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