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YUHZ 도쿄 첫 입성의 설렘”…열도 뒤흔든 팬사랑→현지 반응 폭발
엔터

“YUHZ 도쿄 첫 입성의 설렘”…열도 뒤흔든 팬사랑→현지 반응 폭발

박선호 기자
입력

초가을 기운이 도쿄 하늘을 물들일 무렵, ‘비 마이 보이즈’ 우승팀 YUHZ(유어즈)는 현지 팬들과 마주할 첫 무대를 준비한다. 열정과 설렘을 품은 효, 이연태, 문재일, 김보현, 카이, 강준성, 박세찬, 하루토는 탄탄한 팀워크를 무기로 새로운 글로벌 여정의 시작을 알리게 됐다. 깊어진 공감의 무대가 서로의 심장 박동을 이어주며 팬과 아티스트 사이 새로운 연결을 예감케 하고 있다.

 

YUHZ(유어즈)는 SBS 초대형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비 마이 보이즈’에서 팬 투표로 탄생한 보이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며 시선을 끌었다. 최근에는 효, 카이, 하루토 등 멤버들이 ‘마이나비 도쿄 걸즈 콜렉션’에 성공적으로 출연하며 일본 현지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기대 속에 YUHZ(유어즈)는 마침내 10월 18일 도쿄 Zepp Haneda에서 팬들과 직접 호흡하며 첫 공식 팬콘서트 ‘YUHZ Fan-Con in Japan 2025 : YoUr HertZ’를 선보인다.

“YUHZ, 도쿄 팬심 사로잡는다”…‘비 마이 보이즈’ 우승→日 첫 팬콘서트 확정 / 피나클엔터테인먼트
“YUHZ, 도쿄 팬심 사로잡는다”…‘비 마이 보이즈’ 우승→日 첫 팬콘서트 확정 / 피나클엔터테인먼트

특히 이번 팬콘서트에서는 팀명처럼 심장 박동에 맞춘 라이브 무대, 진솔한 토크, 그리고 특별한 팬 이벤트 등이 준비돼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안길 계획이다. 오디션 당시부터 글로벌 무대를 꿈꿔온 YUHZ(유어즈)는 일본 팬콘서트 개최 소식과 함께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압도적인 팬덤 확장세를 보이며 글로벌 아이돌로서 성장을 예고하고 있다.

 

음악과 퍼포먼스를 넘나드는 활동 영역 확장, 팬을 향한 애틋한 교감이 이어지는 YUHZ(유어즈)의 행보는 일본 팬덤 뿐 아니라 아시아 전역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깊어지는 공감과 새로운 만남은 YUHZ(유어즈)가 펼쳐갈 글로벌 아이돌 서사의 한 페이지로 기록될 예정이다. 오는 10월 18일 도쿄 Zepp Haneda에서 개최되는 ‘YUHZ Fan-Con in Japan 2025 : YoUr HertZ’는 YUHZ(유어즈)가 처음으로 공식적인 팬콘서트를 통해 일본 팬들과 장대한 첫인사를 나누는 자리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박선호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yuhz#비마이보이즈#도쿄팬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