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왕빛나, 쇼룸에 웃음 번진 우연의 재회”…초등동창 설렘→가을 한복판 밀려오는 따스함
엔터

“왕빛나, 쇼룸에 웃음 번진 우연의 재회”…초등동창 설렘→가을 한복판 밀려오는 따스함

이준서 기자
입력

부드러운 햇살이 머무는 쇼룸, 왕빛나가 오랜만에 초등동창들과의 우연한 재회로 가을 한복판에 따스함을 불어넣었다. 정갈하게 걷은 데님 셔츠 소매와 아늑한 베이지빛 스커트 차림, 거기엔 오랜 추억과 설렘이 자연스럽게 겹쳐졌다. 배우 왕빛나는 가구와 인테리어, 그리고 감성 어린 순간이 어우러진 공간에서 미소 띤 얼굴로 일상 이상의 특별한 여운을 남겼다.

 

쇼핑백을 들고 고요한 오후를 거니는 그의 모습에 깊어진 계절이 스며들었다. 쇼룸 가득한 자연광과 드라이플라워, 소파 위 쿠션들까지 매 장면마다 왕빛나 특유의 담담하고 세련된 기운이 깃들었다. 오랜 만남이 주는 설렘과 평온, 그리고 새로운 영감이 눈길을 끌었다.

배우 왕빛나 인스타그램
배우 왕빛나 인스타그램

왕빛나는 “정말 오랜만에 연락 온 초등동창의 초대로 쇼룸을 찾았고, 그곳에서 또 다른 초등동창을 만나는 우연이 이어졌다”며 직접적인 경험을 전했다. 예쁜 가구와 티하우스가 있는 하바구든의 두 번째 쇼룸에서, 왕빛나는 친구들과의 추억을 나눔은 물론, 공간이 주는 감각적 자극에 공감하며 새로운 시간을 만들어냈다.

 

게시물은 오랜 시간 마주하지 못한 이들과의 만남이 전하는 설렘과 진심, 그리고 환기되는 인연의 힘에 대한 팬들의 따뜻한 반응을 이끌어냈다. "오랜만의 재회가 감동적이다", "가을 분위기에 잘 어울린다", "따뜻하고 예쁜 미소가 인상적이다" 등 애정 어린 응원이 잇따랐다.

 

최근 드라마와 화보 속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온 왕빛나는, 이번 사진을 통해 일상에서 내비치는 인간미와 담백함, 그리고 깊어진 감성으로 색다른 공감을 전했다. 계절의 문턱에서 만난 우연한 재회와 조용한 쇼룸의 공기는, 배우 왕빛나의 삶과 연결된 작은 기적처럼 잔잔한 파문을 남겼다.

이준서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왕빛나#쇼룸#초등동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