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이다은 다이어트 57kg 인증”…돌싱글즈 MC 승격, 변화의 자신감→궁금증 폭발
엔터

“이다은 다이어트 57kg 인증”…돌싱글즈 MC 승격, 변화의 자신감→궁금증 폭발

오예린 기자
입력

따사로운 여름 햇살 아래 이다은이 다시 한 번 변화의 증명을 남겼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57kg까지 감량된 체중을 공개하며 밝고 자신감 넘치는 미소를 전했다. 출산 후 멈추지 않은 도전의 시간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순간에 많은 이들이 공감과 격려의 메시지를 쏟아냈다.

 

이다은은 “이제 진짜 얼마 안 남았다”며 본격적인 운동과 ‘남은 체중 감량 도전’을 선언했고, 올해 1월 다이어트를 시작한 후 단 한 번도 체중이 증가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직접 밝혔다. “운동을 소홀히 해도, 야무지게 꾸준한 감량세가 이어졌다”며 자신의 다이어트 과정에 웃음 섞인 반성과 작은 자부심을 동시에 담았다. 사진 속 체중계 숫자에서 느껴지는 성취감은 출산 이후 몸과 마음의 재정비 과정을 그대로 보여준다.

이다은 인스타그램
이다은 인스타그램

2022년 ‘돌싱글즈2’에서 윤남기와 연을 맺은 뒤, 꾸준히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며 SNS를 통해 일상을 나누어온 이다은. 두 아이의 엄마로 살아가는 일상에 그치지 않고, 새로운 도전 앞에 서는 용기를 보였다. 지난해 8월 둘째 아들을 품에 안으며 한층 더 넓어진 가족의 품과, 다이어트로 자신을 돌보는 모습이 맞물려 이다은만의 특별한 성장기를 만들어냈다.

 

무엇보다 이다은은 최근 ‘돌싱글즈7’에서 새 MC로 합류하며 경쾌한 진행으로 이혜영, 이지혜, 은지원, 유세윤과 함께 신선한 시너지를 선사하고 있다. 매주 시청자에게 더욱 깊어진 공감과 따뜻함을 전하고 있는 ‘돌싱글즈7’은 지난 20일부터 MBN 채널을 통해 방송 중에 있다.

오예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이다은#돌싱글즈7#윤남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