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유혜원, 마이엔젤 더티스 흑단 미소”…가을 맞이 우아함→묵직한 변화 한가득
강다은 기자
입력
아주 어린 시절 품었던 바람처럼 서정적으로 번진 가을 햇살은 유혜원의 미소에 온기를 실었다. 검은 벨벳 드레스로 계절의 문턱을 밟은 유혜원은 고요한 방 안에서 또렷이 시선을 모았다. 무엇보다 깊어가는 분위기를 품은 눈빛과 자두빛 입술은 가을을 마주하는 설렘과 동시에, 내면의 단단한 성장 또한 고스란히 드러냈다.
이번에 유혜원이 공개한 게시물 속 모습은 흑단빛 머리와 넓은 리본 장식으로 소녀다운 순수함과 세련된 여성미를 자유롭게 오가는 모습을 보여줬다. 자연스럽게 감겨진 어깨선과 우아하게 모은 두 손, 창밖으로 펼쳐진 초록 나무와 분홍빛 꽃송이까지 어우러져 신비롭고 따뜻한 감성의 한 장면을 완성했다.

유혜원은 직접 “마이엔젤 더티스와 함께 가을 준비하자”라는 메시지로 계절의 변화를 향한 특별한 기대를 전했다. 이에 팬들은 “러블리함의 정점”, “가을 요정”, “깊이 있는 매력” 등으로 몽환적이고 동화 속 주인공 같은 분위기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짙어진 컬러와 아이코닉한 리본, 서로 닿는 자연과 소녀의 두 세계가 만난 이번 모습은 올봄과 여름의 밝은 톤에서 성숙하게 달라진 매력이 돋보인다는 평을 이끌어냈다. 커플팰리스2로 잘 알려진 유혜원은 이번 마이엔젤 더티스와의 협업을 통해 계절의 변화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표현하며 한층 폭넓은 감정선을 팬들과 공유했다.
강다은 기자
밴드
URL복사
#유혜원#마이엔젤더티스#커플팰리스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