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생방송투데이 서울 대치동 갓김치찌개→직접 담근 깊은 맛에 시선 쏠려”
박지수 기자
입력
서울 대치동의 한 골목, 은은히 깔린 김치 향 속에서 ‘생방송투데이’ 카메라가 포착한 갓김치찌개 한 그릇이 시청자들의 오감을 자극했다. 탁 트인 주방에서는 하루하루 직접 담가 숙성한 갓김치가 소박하게 존재감을 드러냈고, 진한 국물 위에 등갈비가 푸짐하게 얹힌 대표 메뉴 역시 남다른 풍미로 시선을 빼앗았다.
이번 방송에서 이름을 알린 이 음식점은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선릉역 인근 400m 내외 위치한 곳으로, 평일 특선 갓김치찌개와 담백한 갓김치등갈비찜이 진가를 발휘하는 ‘랭킹 1위’ 맛집으로 꼽혔다. 그릇마다 비법 양념과 오랜 숙성의 시간, 정성이 더해져 깊고 진한 맛을 선사해오고 있다.

이 식당은 갓김치찌개와 등갈비찜 외에도 돌산불쭈꾸미, 빠삭오징어튀김전, 갓볶음밥, 숙성된 갓김치, 들기름을 두른 두부, 매콤한 제육볶음, 갓된장찌개, 갓말이국수 등 한식을 푸짐하게 준비해 다양한 미식 취향을 만족시킨다. 유학 비자 SNS 검열, 교사와 학생을 소재로 한 로맨스, 밀양 현지 쿨링 여행지 등 다채로운 일상 속 ‘생방송투데이’가 던지는 신선한 정보와 풍성한 먹거리가 준 매력은 이날도 채널을 지키는 시청자들에게 따스한 온기를 남겼다.
한편, 평일 저녁이면 늘 포근한 저녁상을 펼쳐보이는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는 매주 평일 오후 6시 55분에 방송된다.
박지수 기자
밴드
URL복사
#생방송투데이#갓김치찌개#갓김치등갈비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