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명, 타로가 전한 성장의 시기”…긍정 기운 속 자신감→변화 앞둔 새로운 도전
함께 하는 시간만으로 힘이 되는 최재명이 이번엔 타로카드 속 긍정 기운과 희망의 메시지로 팬들의 마음을 어루만졌다. ‘재미로 보는 My Starot’ 코너를 통해 최재명은 일주일 동안 자신에게 펼쳐질 긍정의 변화와 내면 깊은 곳에서 솟아나는 성장 의지를 드러냈다. 요즘 빠듯한 일상에 지친 이들을 위한 별빛 같은 탈출구, 덕질과 타로가 만난 이 시간은 MZ세대 사이에서도 소문난 힐링의 순간으로 자리 잡았다.
최재명은 자신의 노력과 열정이 조금은 부족하게 느껴질 때 외부에 도움을 청하며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고 싶어지는 순간을 맞았다. 익숙했던 틀을 벗고 변화에 순응하고자 꾸준히 대비책을 마련한 그는, 안전을 향한 준비만큼이나 스스로를 믿으며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음을 타로카드가 말해준다. 그가 이끌어낸 미래의 장면에는 성장의 보상과 성취가 고스란히 투영됐다.

‘WORK’ 카드는 일에 대한 애정과 자기계발, 그리고 능력을 널리 인정받게 될 긍정 흐름을 보여준다. 또 ‘락슈미’ 카드는 모든 기회가 기꺼이 찾아오고, 그 이상의 것을 누리게 될 행운을 예감케 한다. 마지막으로 ‘Be bold and make the first move’라는 조언은 과감한 첫걸음을 내딛을 시기임을 알려주며, 리더로 나서는 용기를 강조했다. 무엇보다 최재명이 팬들을 위해 진심 어린 응원을 담아 희망 메시지를 던졌다.
능동적이고 열정적인 태도로 자기 자신과 주변을 변화시키겠다는 다짐, 그리고 긍정의 흐름이 가득한 예고 속에서 ‘미스터트롯3’ 신예로 사랑받고 있는 최재명은 또 한 번 팬들에게 특별한 위로와 에너지를 선사했다. ‘My Starot’ 코너에서 전해지는 특별한 타로 메시지는, 모두의 덕질 여정에 따스한 불빛이 돼줄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