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생생정보 묵은지등갈비닭볶음탕 한입”…이천 가좌리 명물, 깊은 풍미에 손님 몰려→고수의 부엌 화제
엔터

“생생정보 묵은지등갈비닭볶음탕 한입”…이천 가좌리 명물, 깊은 풍미에 손님 몰려→고수의 부엌 화제

오태희 기자
입력

환한 기대감이 번진 저녁, ‘2TV생생정보’의 고수의부엌 코너에서 한 번 맛보면 잊을 수 없는 이천 부발읍 가좌리의 묵은지등갈비닭볶음탕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진득하게 숙성된 묵은지와 진한 육즙이 어우러진 등갈비, 참 닭고기가 만들어 내는 풍미가 테이블마다 깊은 인상을 남겼다. 수많은 식객들이 이 조화로운 맛의 편린을 찾아 발길을 이어가며, 이곳은 이미 지역 대표 맛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날 고수의부엌에서 특별히 조명된 묵은지등갈비닭볶음탕은 한 그릇에 시간을 들인 정성과 비법 양념이 깃든 깊은 맛으로 보는 이들의 식욕을 자극했다. 진한 국물이 골목까지 퍼지고, 부드럽게 빚어진 등갈비와 묵은지는 오랫동안 쌓인 시간의 맛을 그대로 담아내며, 각자의 식탁에 따스함을 더한다. 여기에 다양한 닭요리, 해물찜닭, 닭곰탕까지 선보이며, 메뉴 선정에서도 남다른 정성이 엿보였다.

출처 :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출처 :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앞서 ‘생방송투데이’에서도 닭볶음탕 맛집으로 조명된 바 있는 이 식당은 묵은지곱도리탕, 시래기닭볶음탕, 5대양 해물 한 판, 그리고 한우곱창닭발 등 풍성한 선택지로 일상을 특별하게 채워주는 무대를 열고 있다. 단순한 한 끼를 넘어 골목을 밝혀온 이 식당은 세월의 이력과 넉넉한 정으로 지역민은 물론 여러 맛객들의 즐거운 추억이 되고 있다.

 

진득한 국물의 유혹, 음식이 완성하는 공간의 온기는 결국 한 그릇 묵은지등갈비닭볶음탕이 전하는 소박함과 깊은 여운에 있다. 개성 넘치는 맛의 향연과 따뜻한 분위기는 ‘2TV생생정보’ 평일 저녁 6시 30분에 또 한 번 시청자 곁으로 퍼진다.

오태희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생생정보#고수의부엌#묵은지등갈비닭볶음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