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지호근, 거울 너머 침묵의 몰입”…고독한 열정의 연습실→성장 한순간에 몰입
엔터

“지호근, 거울 너머 침묵의 몰입”…고독한 열정의 연습실→성장 한순간에 몰입

배진호 기자
입력

부드럽게 스며드는 가을빛이 한적한 연습실을 감쌌다. 배우 지호근은 고요한 저녁, 거울 앞에 선 자신을 조심스레 바라보았다. 대본 한 장 한 장을 곱씹는 손끝, 깊이 감도는 시선에는 흔들림 없는 집중과 안온한 여유가 겹쳐졌다. 혼자임에도 공간이 가득 차 있는 듯, 그는 침묵과 고요 속에서 또 하나의 장면을 완성해 가는 순간을 선사했다.

 

연습실 한구석, 니트 셔츠의 따스한 결이 은은하게 퍼졌다. 지호근은 대본을 손에 든 채 말없는 연습을 거듭했고, 빛에 투영된 표정과 몸짓은 취재진의 시선을 단숨에 붙잡았다. 스스로에게 엄격한 질문을 던지듯,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통해 그는 무언의 답을 찾아갔다. 그 집중은 진중함 그 자체였으며, 지호근만의 색채로 감각적인 연습실 감성을 완성했다.

배우 지호근 인스타그램
배우 지호근 인스타그램

지호근은 자신의 SNS에 “혼자 놀기 만렙”이라는 멘트를 남기며, 평범 속의 자신감과 꾸준한 성장의 메시지를 전했다. 팬들은 “노력하는 모습 늘 응원”, “혼자여서 더 멋진 순간”, “연습하는 모습에 감동”이라며 끊임없는 응원을 보냈다. 이렇듯 진솔하게 이어지는 지호근의 행보는 또 다른 도약의 계기를 만들어 냈다.

 

평범한 하루를 특별하게 바꾸는 배우 지호근의 연습실. 조용한 몰입 끝에 담긴 그의 얼굴에는 이전보다 단단해진 진심과 아름다운 변화의 여운이 새겨졌다.

배진호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지호근#연습실#혼자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