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생방송투데이 샌드위치 10억 신화”…청주 사창동, 맛과 정성의 비밀→줄서는 이유는
김다영 기자
입력
밝고 활기찬 샌드위치집 안에는 늘 사람들의 따뜻한 대화와 미소가 가득했다. ‘생방송투데이’가 주목한 청주 서원구 사창동의 샌드위치 맛집은 단순한 먹거리 그 이상이었다. 푹신한 식빵 사이로 정성을 가득 품은 햄에그샌드위치부터, 게살 듬뿍 샌드위치, 참치샌드위치, 그리고 아이돌샌드위치까지 알찬 메뉴들이 한줄기 햇살처럼 입맛을 깨운다.
이곳은 최근 ‘연 매출 10억 원 샌드위치 고수’가 탄생한 주인공으로 ‘생방송투데이’의 ‘넘사벽의 비밀’ 코너에서 자세히 다뤄졌다. 점심 무렵이면 이른 아침부터 부지런히 준비한 재료들이 줄지어 진열되고, 한입의 가치에 감탄한 손님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 메뉴판에는 유기농사과주스 세트와 더불어 다양한 도시락 세트, 수제 마들렌, 미니닭강정 간식까지 가성비와 풍요로움을 동시에 담았다.

샌드위치 한 조각마다 담긴 따사로운 손길과 신선한 재료, 그리고 꾸준한 노력이 오늘날 전국에서 입소문이 번지고 줄서는 명소로 자리 잡게 했다. 무엇보다 식지 않는 인기의 비밀은 넉넉한 인심과 단골을 위한 변함없는 맛이라는 평이다. 한편,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저녁 6시 55분에 시청자들과 만난다.
김다영 기자
밴드
URL복사
#생방송투데이#청주샌드위치#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