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야광 퍼팅라인 적용”…볼빅, 엑시아 네온 골프공 출시→주야간 라운드 혁신
스포츠

“야광 퍼팅라인 적용”…볼빅, 엑시아 네온 골프공 출시→주야간 라운드 혁신

강예은 기자
입력

새로운 골프의 판을 여는 듯한 볼빅의 신제품 ‘엑시아 네온’은 첫 선부터 눈길을 끌었다. 밤하늘 아래서도 형형색색의 퍼팅라인이 빛을 내는 장면은 이색적인 풍경을 만들었다. 밤과 낮, 시간의 경계를 무너뜨린 골프공이 등장하며, 골퍼들은 더 이상 어둠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엑시아 네온 골프공은 세계 최초의 ‘듀얼 잉크 360 퍼팅라인’ 기술이 특징이다. 주간에는 퍼팅라인에 적용된 선명한 컬러와 형광효과로 시각적 도우미 역할을 하며, 야간에는 네온 야광 기능이 활성화돼 어둠 속에서도 골프공이 또렷하게 식별되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퍼트의 길이나 방향을 잡기 한결 쉬워지고, 야간 경기에서의 불편함을 크게 줄인 것이 가장 큰 변화다.

“야광 퍼팅라인 적용”…볼빅, 엑시아 네온 골프공 출시→주야간 라운드 혁신 / 연합뉴스
“야광 퍼팅라인 적용”…볼빅, 엑시아 네온 골프공 출시→주야간 라운드 혁신 / 연합뉴스

또한 S.H소프트 듀얼 코어를 탑재함으로써 타구 순간 부드러운 감각에 더해 강한 반발력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게 됐다. 헤드 스피드가 낮은 골퍼들도 부족함 없이 비거리와 탄성을 만끽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여기에 F.N.C 유광 미끄럼 방지 코팅이 더해졌다. 쇼트게임에서 스핀을 높여주고, 장마철이나 잔디에 물기가 많은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볼이 구르는 구조다. 미끄러지지 않는 유광 표면 코팅 기술로, 습도와 환경 변화에 강한 내구성을 확보했다.

 

볼빅 관계자는 “주간은 물론 야간 라운드까지 선명하게 볼이 보여, 플레이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이라고 언급했다.

 

엑시아 네온 골프공을 가까이에서 만나보고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 6층에서 7월 8일부터 28일까지 운영된다. 팝업 현장에서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신제품 비교 체험의 기회가 제공된다.

 

강렬한 네온 라인이 어스름한 잔디 위를 가르며 골퍼에게 새로운 자신감을 안겨주는 시간. 기술의 진보를 손끝에서 느끼는 순간, 볼빅은 다시 한 번 브랜드의 가치를 증명하고 있다. 신제품 엑시아 네온 골프공은 더 넓은 매장에서, 그리고 골프장 그린 위에서 그 존재감을 드러내게 됐다.

강예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볼빅#엑시아네온골프공#주야간라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