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워크돌 라인업, 츠키와 카리나 교차 순간”…츠키 진심 도전→예상 그 이상 반전 궁금증
엔터

“워크돌 라인업, 츠키와 카리나 교차 순간”…츠키 진심 도전→예상 그 이상 반전 궁금증

신민재 기자
입력

유튜브 웹 예능 '워크돌'이 새로운 라인업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자극했다. 베이비몬스터 아현과 아사, 프로미스나인, 트리플에스, 그리고 에스파 카리나까지 다양한 아이돌이 이름을 올린 가운데, 새로 합류한 멤버들이 전하는 색다른 케미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카리나가 잠시 등장해 워터밤 현장에서 츠키와 반가운 만남을 암시하며, 두 아이돌의 짧지만 인상적인 교차가 어떤 파장을 일으킬지 관심이 쏠린다. 츠키가 이번 회차에서 어떤 아르바이트를 하며 이들과 마주할 것인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유튜브 '워크맨'
유튜브 '워크맨'

지난 시즌 1대 MC였던 슈화의 바통을 이어, 2·3대 MC로 활약한 엔믹스 해원이 프로그램의 흐름을 잡았다. 이후 일본 국적의 빌리 멤버 츠키가 피프티 피프티 키나, 아스트로 MJ, 더보이즈 에릭, 레인보우 조현영, 크래비티 원진을 제치고 4대 MC로 발탁되는 드라마틱한 변화를 선보였다. 츠키는 이미 2022년 유튜브 'ARIRANG K-POP' 채널 직캠 영상으로 신드롬을 일으킨 바 있다. 해당 영상의 조회수는 1500만 회에 달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입증했다.

 

'워크돌'은 세상 모든 직업을 K-POP 아이돌이 직접 체험하며, 그 과정에서 펼쳐지는 인간미와 성장의 순간들을 담아 호평 받고 있다. 특히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는 츠키가 원양어선 아르바이트에 도전하며 거칠고 낯선 현장에서도 굳은 각오로 자신의 몫을 해내는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생생한 체험 속에서 츠키가 보여준 솔직함과 끈기, 아이돌 동료들과의 호흡에서 빛나는 케미가 돋보였다.

 

한편 '워크맨'의 스핀오프로 널리 사랑 받고 있는 '워크돌'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에 업로드되며, 이번 회차에서는 츠키의 새로운 도전과 특별 게스트들의 등장으로 또 한 번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신민재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츠키#워크돌#카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