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THE 맛있는 녀석들, 신촌 장어구이→야밤 입맛 흔들” 김준현, 감탄→가성비 비밀 궁금증
엔터

“THE 맛있는 녀석들, 신촌 장어구이→야밤 입맛 흔들” 김준현, 감탄→가성비 비밀 궁금증

한유빈 기자
입력

환한 웃음 속 김준현, 문세윤, 황제성, 김해준이 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에 뭉쳤다. 네 명의 입담꾼은 신촌 창천동 푸근한 야식 골목 한편에서 장어구이와 물회, 그리고 다양한 활어회의 상차림을 맞이했다. 밤공기에 온기가 사라질 무렵, 복싱 전설 박종팔과 함께 땀 흐르는 순간을 공유한 뒤 이들은 야식 특집답게 찾아낸 가성비 명소에 자리했다. 

 

풍천민물장어구이와 신선미 넘치는 무채색 물회는 식탁 위에 올려지자마자 넉넉한 푸짐함과 정감 있는 풍경을 자아냈다. 김준현은 특유의 감탄을 연이어 터뜨렸고, 문세윤과 황제성, 김해준의 야식토크는 식당 안을 웃음으로 물들였다. 이번에 소개된 신촌 횟집은 도다리세꼬시, 전어물회, 생연어회까지 계절별 메뉴를 풍성하게 선보이며 이미 ‘생방송 오늘저녁’과 ‘VJ특공대’에서도 명성이 전해졌던 명소다. 신촌역 인근 창천동, 찾아가는 길마저 특별하면서도, 어김없이 만나는 따뜻한 환대와 풍성한 한상차림은 이곳의 진짜 매력으로 다가왔다. 광어회, 우럭회 등 싱싱한 활어와 생새우소금구이, 부추국수 역시 저렴한 가격과 푸짐한 인심으로 야식의 즐거움을 더했다.

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처
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처

푸근한 밤, 허기진 이들을 위로한 맛의 정수와 서늘한 가을 바람 속 따뜻한 온기, 그리고 진심 어린 감탄이 시청자 마음에도 잔잔한 울림을 남겼다. 웃음과 정보가 어우러진 맛집 탐방 예능 ‘THE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 시청자를 찾아간다.

한유빈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the맛있는녀석들#김준현#신촌장어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