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김수찬, 여름밤 인사 건네며 설렘 폭발”…본방 전환 순간→관심 집중
배주영 기자
입력
여름 저녁의 따스함이 김수찬의 미소와 함께 더욱 깊어졌다. ‘트롯챔피언’ 방송을 앞두고 자신감을 담은 인사를 전한 김수찬의 표정에는 기대와 설렘이 고스란히 스며 있다. 단정한 어두운 수트와 매듭진 스카프가 차분한 분위기를 더했고, 자연광이 스며든 공간에서 환하게 웃는 김수찬의 모습이 여름밤의 상쾌함을 배가시켰다.
깊은 눈빛과 자신감 넘치는 손짓, 밝게 열린 표정 속에서 팬들을 향한 고마움 또한 묻어났다.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과 온화한 미소는 김수찬의 다정한 이미지를 더욱 강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사진과 함께 “잠시후 8시 MBC ON 트롯챔피언 본방사수!! 해주실꺼죠? 차니사랑님들 커피 잘 마셨습니다ㅎㅎ 어깨 쫙”이라는 멘트로 방송을 앞둔 설렘과 팬들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인사를 남겼다.

이날 김수찬의 무대 전 모습에 팬들은 “오늘 방송이 기대된다”, “커피 선물 받으신 모습이 보기 좋다”, “언제나 응원한다” 등 따뜻한 반응을 쏟아냈다. 본방을 앞둔 아티스트의 들뜬 기운과 팬들의 격려가 어우러진 자리에서, 김수찬 특유의 긍정적 에너지가 현장을 가득 채웠다.
최근 김수찬은 더욱 활발하게 소통하며 무대에서 새로운 모습을 준비하고 있다. 항상 밝고 따뜻한 존재감으로 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으며, 여름밤 또 한 번 잊을 수 없는 순간을 선사하고 있다. ‘트롯챔피언’에서 김수찬이 전한 무대는 이날 오후 8시에 방영돼 팬들에게 설렘과 여운을 더했다.
배주영 기자
밴드
URL복사
#김수찬#트롯챔피언#여름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