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프로미스나인 전석 매진의 찬란한 밤”…월드 투어 시동→글로벌 팬심 폭발
엔터

“프로미스나인 전석 매진의 찬란한 밤”…월드 투어 시동→글로벌 팬심 폭발

조현우 기자
입력

단 한 장의 빈자리조차 용납하지 않은 밤, 프로미스나인이 서울 콘서트 티켓 전석 매진을 이뤄내며 완전체로 빛나는 순간을 새겼다. 밝은 기대와 설렘이 소란스럽게 뒤섞이던 예매의 열기 속에서, 프로미스나인은 단독 공연의 그 특별한 무게와 의미를 다시 한 번 되새겼다. 팬들의 아낌없는 선택은 곧 월드 투어로 이어질 여정에 진한 응원과 믿음을 건넸다.

 

소속사 어센드는 8일 멜론티켓을 통해 진행된 ‘2025 프로미스나인 월드 투어 NOW TOMORROW. IN SEOUL’ 예매가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해 1월 열린 ‘FROM NOW.’ 콘서트 이후 약 1년 8개월 만에 펼쳐지는 단독 공연으로, 오는 8월 9일과 10일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열린다.

프로미스나인(출처-어센드)
프로미스나인(출처-어센드)

눈길을 끄는 점은 이번 서울 공연이 프로미스나인의 첫 월드 투어의 시작점이라는 데 있다. 무려 티켓이 풀린 즉시 전석이 동난 예매 열풍을 뚫고, 프로미스나인은 8월 26일 미국 뉴욕을 시작으로 워싱턴 D.C., 시카고 등 미국 주요 도시에서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간다. 아시아 지역 공연 일정도 곧 공식 SNS를 통해 차근차근 공개될 예정이다.

 

최근 프로미스나인은 미니 6집 ‘From Our 20’s’를 통해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을 수일째 지키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LIKE YOU BETTER’는 멜론 톱100차트 상위권을 2주 연속 유지하고, 벅스 일간 차트 1위를 차지해 대중성과 인기를 모두 입증했다. 지난 4일에는 ‘뮤직뱅크’에서 1위 트로피를 품으며 활활 타오르는 인기를 또 한 번 증명했다.

 

다가오는 8월 서울 단독 콘서트와 함께 남다른 감동의 무대를 예고하는 프로미스나인. 이어질 글로벌 투어 일정과 다채로운 공연들은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한층 더 높이고 있다. 2025 프로미스나인 월드 투어 NOW TOMORROW. IN SEOUL은 8월 9일과 10일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되며, 첫 월드 투어의 힘찬 서막을 연다.

조현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프로미스나인#nowtomorrow#전석매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