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박성온 ‘왕자님의 꿈’ 발매”…성장한 청춘 감성에 팬심 흔들→컴백에 담긴 위로의 메시지
엔터

“박성온 ‘왕자님의 꿈’ 발매”…성장한 청춘 감성에 팬심 흔들→컴백에 담긴 위로의 메시지

박다해 기자
입력

청량한 음색으로 가요계에 따뜻한 바람을 불러온 박성온이 세 번째 싱글 ‘왕자님의 꿈’으로 컴백을 알렸다. 밝은 멜로디와 품격 있는 감수성이 어우러진 이번 신곡에는, 어린 시절로부터 한껏 성장한 박성온의 음악적 깊이가 오롯이 녹아들었다. 

 

타이틀 곡 ‘왕자님의 꿈’은 전통 민속 악기와 신디사이저가 섬세하게 어우러진 퓨전 EDM 편곡의 세미 트로트로, 장르적 경계를 뛰어넘는 신선함이 돋보였다. 무엇보다 빠른 비트 속에서도 담백한 위로의 메시지가 전해지면서, 그의 목소리가 갖는 청춘의 에너지가 더욱 또렷해졌다. 한편, 세련된 리듬과 중년 감성을 동시에 품은 멜로디는 박성온 특유의 청량함과 어우러지며 새로운 무드를 완성했다.

스타온이앤티
스타온이앤티

이번 신보에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나도 알아요’와 인스트 등 총 4트랙이 수록됐다. 수록곡 ‘나도 알아요’는 흥행 작사가 박진복이 힘을 실어 완성도를 높였으며, 부모님을 향한 박성온의 진실한 마음을 담백하게 녹여냈다. 그의 솔직한 고백은 또 한 번 진한 감동을 자아내며, 어린 시절 느꼈을 사랑과 성장의 서사를 진심으로 전했다.

 

박성온은 ‘히든싱어7’ 송가인 편 우승과 왕중왕전 정상, ‘미스터트롯2’ TOP7 진입 등 굵직한 성과를 이어왔다. 이후 꾸준히 ‘사공’, ‘살리고’, ‘직진이야’ 등 다양한 곡을 발표하며 팬들의 열렬한 지지와 사랑을 받는 차세대 트로트 신동으로 떠올랐다. 

 

한층 깊어진 감성선과 성숙한 음악 세계가 담긴 박성온의 세 번째 싱글 ‘왕자님의 꿈’은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박다해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박성온#왕자님의꿈#트롯신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