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정리아, 여름빛 파티 속 청량 미 대폭발”…깊어진 눈빛→자유로움 더한 순간의 여운
최동현 기자
입력
싱그런 여름 햇살이 번지는 풍경 속, 정리아는 마음을 흔드는 또 하나의 청량한 순간을 선사했다. 모델 정리아는 최근 “Summer party with DAZE DAYZ × JIM BEAM”이라는 글과 함께 파티의 설렘이 가득한 근황을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자연스럽게 풀어진 짙은 갈색 롱 헤어와 깊어진 눈빛, 미소 어린 표정은 초록 나무와 어우러져 여름의 온기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그녀가 선택한 브라운 컬러 비키니 톱에 하얗게 펼쳐진 레이스 팬츠, 그리고 어깨에 가볍게 걸친 하늘색 가방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시원한 바람이 부는 듯한 상쾌함을 자아냈다. 생기 넘치는 초록 나뭇잎과 맑게 빛나는 얼굴, 투명하게 빛나는 뺨과 솔직한 표정은 계절의 자유로움을 그대로 전했다.

팬들 역시 “여름과 완벽하게 어울린다”,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요” 등 감탄을 아끼지 않으며, 정리아만의 청량한 아름다움에 빠져든 모습이었다. 무엇보다 자연과 하나 된 듯한 그녀의 여유로운 스타일과 자연스러운 분위기는 더 깊어진 눈빛과 함께 계절의 온기를 다시 한 번 강조했다.
정리아는 최근 일상을 솔직하게 공개하며 진정성과 거리 없는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여름 파티 게시물 역시 그녀만의 자연스러운 에너지와 존재감으로 팬들과의 마음의 거리를 한층 좁히는 계기가 됐다.
최동현 기자
밴드
URL복사
#정리아#여름파티#청량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