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PACT, 오색 무드 속 치명적 아우라”…컴백 앞둔 다섯 청춘→팀 정체성 각인
ONE PACT가 다시 한 번 무대를 향해 향기로운 기운을 뿜어낸다. ‘ONE FACT’로 돌아오는 다섯 청춘의 다채로운 비주얼은 더 짙고 깊어진 팀의 정체성을 선명하게 비추며 팬들의 마음에 새로운 설렘을 피운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에서 멤버들은 오색의 감도와 개성, 그리고 서로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팀워크를 동시에 드러내며, 컴백의 기대감을 극대화했다.
멤버 종우는 강렬한 레드 배경과 과감한 의상, 무심한 듯 당당한 포즈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전했다. 제이창은 옐로우 포인트와 감각적인 액세서리로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세련된 분위기를, 성민은 에메랄드 컬러와 패턴 데님 팬츠로 몽환적이면서 트렌디한 이미지를 그려냈다. 또 태그는 보랏빛 배경과 금발 헤어, 오버핏 재킷으로 시크함과 절제미를 극적으로 대비시켰으며, 예담은 핑크톤 배경과 스트라이프 니트, 별 모양 메이크업으로 유니크함과 밝은 에너지를 더했다.

멤버별 각기 다른 컬러와 스타일이 돋보이지만,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는 이질감 대신 자연스러운 하모니가 느껴진다. 각자가 내뿜는 서사들이 만나 응집된 ‘하나의 팩트’로 귀결되며, 팬들 사이에서는 “모두의 매력이 하나의 앨범에 농축됐다”는 반응과 함께 팀 정체성에 대한 자부심과 신뢰가 높아졌다. 개별 프리 릴리즈 EP ‘ONE PACK’에서 각 멤버의 이야기로 시작했다면, 이번 미니 4집에서는 이들이 만들어내는 새로운 시너지와 팀워크, 성장 서사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는 분위기다.
ONE PACT는 이후에도 멤버별 개성이 흐르는 추가 콘텐츠와 신선한 프로모션을 이어갈 계획이다. 치열한 퍼포먼스와 한층 성숙한 음악을 약속하는 미니앨범 ‘ONE FACT’는 7월 22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며, 종우, 제이창, 성민, 태그, 예담이 각자의 빛으로 하나의 무대를 완성한다는 점에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