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광복 80주년을 품다”…타이틀리스트, 태극기 골프공 출시→골퍼들 자긍심 자극
최하윤 기자
입력
태극의 빛이 홀 위에 내려앉는 순간, 한정판 골프공을 집어 든 손끝에서 팬들의 깊은 자부심이 전해졌다. 광복 80주년이 선사하는 뭉클한 시간, 특별함은 작지 않은 표식으로 각인됐다. 골퍼들의 그린 위 발걸음엔 대한민국을 향한 소속감이 스며 있었다.
타이틀리스트가 2025년 광복 80주년을 기념해 ‘프로V1 태극기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전면에 태극과 건곤감리의 상징을 현대적으로 해석해 담아낸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포장과 골프공 표면 곳곳에 태극기 문양이 살아 숨 쉬며, 플레이 번호에는 특별히 ‘80’이 새겨져 상징적 의미를 더했다.

사이드 스탬프에는 태극의 홍색과 청색, 건곤감리의 네 가지 요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단순한 컬래버레이션을 넘어, 시각적 효과와 함께 역사적 메시지도 함께 전달했다는 점에서 화제를 모았다. 타이틀리스트는 매년 태극기 에디션을 만들어왔으나, 광복 80주년이라는 새로운 이정표를 맞아 올해는 디자인과 디테일에 더 많은 공을 들였다.
‘프로V1 태극기 에디션’은 6개 들이 전용 상자에 담겨 오직 국내에서만 한정 판매된다. 각 골프공에는 자긍심 어린 스토리와 한국 골퍼들의 정서가 고스란히 담겼다.
한정 수량이라는 희소성과 더불어, 디자인에 담긴 의미는 골퍼들에게 또 다른 감동으로 다가온다. 포장부터 실전까지, 소유하는 이들에게 대한민국의 역사와 자부심을 새겨주는 이번 에디션의 등장은 팬들에게 조용한 울림을 전하고 있다.
최하윤 기자
밴드
URL복사
#타이틀리스트#광복80주년#프로v1태극기에디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