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라이즈, 도쿄돔 신기록 감동”…폭발적 환호→K팝 역사의 현장
엔터

“라이즈, 도쿄돔 신기록 감동”…폭발적 환호→K팝 역사의 현장

강태호 기자
입력

맑고 강렬한 조명 아래, 라이즈 멤버들이 환호 속에 무대를 가로질렀다. 데뷔 후 불과 2년 5개월 만에 월드 투어 단독 콘서트로 도쿄돔 입성 신기록을 써내려간 순간, 공연장은 벅찬 열정과 기쁨으로 물들었다. 일본 공연장 전체를 가득 메운 3만3000명 관객의 에너지와 함성이 감동의 무대를 더욱 빛냈다.

 

라이즈는 최근 일본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1체육관에서 3일간 월드 투어 공연을 펼치며 전석 매진을 달성했다. 관객 수만큼 뜨거웠던 현지 반응은 2026년 2월, 도쿄돔에서 펼쳐질 ‘스페셜 에디션’ 공연 기획 소식이 전해지자 더욱 고조됐다. 특히 멤버 성찬의 생일을 맞이한 첫날 공연 말미에 도쿄돔 공연 발표가 이어지며, 현장은 기대와 설렘으로 들끓었다.

출처=SM엔터테인먼트
출처=SM엔터테인먼트

무엇보다 라이즈의 도쿄돔 입성은 K팝 아이돌 그룹 중 최단기간 기록으로 남게 됐다. 2023년 9월 데뷔 이후 단 2년 5개월 만에 가장 빠른 속도로 일본 최대 규모의 공연장 도쿄돔에 입성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각별하다. 일본 주요 언론들도 “초고속 도쿄돔 결정, 이게 바로 라이즈”, “일본 최대 공연장에서 쓴 새로운 이름” 등 극찬을 아끼지 않으며, 뜨거운 관심을 쏟아냈다.

 

일본 현지와 국내에서 라이즈를 향한 기대와 관심은 더욱 커지고 있다. 앞으로의 월드 투어와 도쿄돔 ‘스페셜 에디션’ 무대는 K팝 역사의 새로운 흐름을 예고하는 순간으로 기록될 전망이다. 라이즈의 무대와 여정은 2026년 2월 21일부터 23일까지 도쿄돔에서 또 다른 감동의 절정을 장식할 예정이다.

강태호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라이즈#도쿄돔#월드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