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임영웅, 써클차트 23곡 줄세운 기적”…2위의 질주→전국을 밝히는 하늘빛 기대감
엔터

“임영웅, 써클차트 23곡 줄세운 기적”…2위의 질주→전국을 밝히는 하늘빛 기대감

신유리 기자
입력

찬란한 하늘빛을 품은 임영웅이 써클차트에서 다시 한번 자신만의 기록을 써 내려갔다. 임영웅은 써클차트의 8월 차트에서 무려 23곡을 동시 진입시키며 가요계의 중심에 우뚝 섰다. 팬들의 따뜻한 응원과 시대를 관통하는 노래들이 조용하지만 강렬하게 전국을 물들였다.

 

써클차트가 발표한 8월 가수별 지수 점유율 순위에서 임영웅은 전체 합산 4.3%로 2위에 올랐다. 그 뒤를 HUNTR/X가 5.1%로 1위에, aespa가 4.1%로 3위에 자리했다. 하지만 임영웅의 진짜 힘은 TOP400 집계에 23곡이 이름을 올렸다는 사실에서 더 극명히 드러난다. 대표곡뿐 아니라 다양한 수록곡까지 사랑받으며, 명실상부 ‘차트 체질’ 아티스트라는 평가가 쏟아진다.

출처: 물고기컴퍼니
출처: 물고기컴퍼니

최근 정규 2집 발매로 더욱 깊어진 음악 세계를 선보인 임영웅은 음원 차트의 성과를 무대로 옮겨가며 새로운 도약을 준비한다. 오는 10월 인천에서 시작되는 2025 전국투어 ‘IM HERO’에서 그는 또 한 번 팬들과의 진한 교감을 예고하고 있다.

 

무대를 마주하는 순간마다 전국이 ‘하늘빛 축제’로 물들고,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통해 임영웅은 스스로를 확장하고 있다. 청춘의 노래, 위로와 설렘이 감도는 목소리는 곧 전국 곳곳에서 더욱 진하게 울려 퍼질 예정이다. IM HERO 전국투어 콘서트는 10월 인천을 시작으로 화려한 축제의 막을 연다.

신유리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임영웅#써클차트#imh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