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블스 플랜” 김동재, 사랑과 출산 예고→결혼 앞둔 감동의 순간
따사로운 가을 햇살 아래, 김동재가 웨딩의 벅찬 소식과 함께 또 다른 기쁨을 맞았다. 넷플릭스 예능 ‘데블스 플랜’을 통해 선 굵은 지성과 매력으로 시청자 곁에 다가선 김동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20일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환한 표정으로 예비신부와 함께 촬영한 웨딩 사진은 행복한 두 사람의 모습을 오롯이 담아냈다.
김동재는 “힘이 돼주는, 세상에서 제일 예쁜 사람과 결혼하게 됐다”라며 다정하게 예비신부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이어 “5월 미리 혼인신고하면서 장난으로 출생신고서를 한 장 챙겨왔는데, 내년 3월 아들이 나온다”는 담담한 고백 속에는 새로운 가족을 기다리는 설렘과 책임감이 가득 묻어났다.

김동재의 결혼 소식에 지인과 팬들은 “행복하자”, “행운아”, “정말 축하해” 등 축복의 말을 전했다. 온라인에서도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기까지 겹경사네요” 등 따뜻한 응원이 쏟아졌다. 무엇보다 젊은 포커 플레이어의 기록을 써온 그가 이제는 한 가정의 가장으로 성장하는 모습에 대중은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다.
1999년생인 김동재는 ‘데블스 플랜’에서 일반인 참가자이자 날카로운 두뇌 플레이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대학생 연합 동아리 ‘판타지 게임’ 활동, 2022년 아시아 포커 대회 우승까지 이뤄내며 포커 무대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냈다. ‘데블스 플랜’은 다양한 분야의 도전자들이 지략을 겨루는 서바이벌 게임 예능으로, 김동재는 경연 내내 범상치 않은 집념과 따뜻한 인간미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