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나, 포뮬라룩 반전 스웨그”…두 번째 컴백에 담긴 강렬 성장→궁금증 폭발
그룹 이즈나가 두 번째 미니앨범 ‘Not Just Pretty’로 한층 깊고 강렬한 존재감을 예고했다. 밝은 에너지와 베일에 싸인 변신이 함께하는 새로운 콘셉트 포토에서 멤버들은 포뮬라룩과 스트리트 감성까지 자유롭게 오가며 단단히 마음을 다잡은 듯한 성장세를 보여줬다. 에너제틱하고 트렌디한 컬러로 무장한 이즈나의 자신감은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공개된 콘셉트에서 이즈나는 모터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스포티즘 룩으로 시크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매력을 동시에 보여줬다. 강렬한 컬러와 구조적 실루엣, 레트로 무드가 조화를 이루며 각기 다른 멤버의 개성을 한층 돋보이게 만들었다. 과감하고 강인한 이미지를 완성한 새로운 스타일링은 '글로벌 슈퍼 루키'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단단해진 자신감과 도전정신을 드러냈다.

또한, 스트리트 감성을 바탕으로 힙한 스타일을 소화한 이즈나는 쿨하고 보더다운 믹스매치로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다. 자유로움이 묻어나는 포토 속에서 멤버들은 상반된 분위기를 완벽히 소화하며, 폭넓은 아티스트적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앞서 와일드한 비주얼로 첫 방을 예열한 이즈나가 새롭게 들려줄 ‘Not Just Pretty’에는 음악적 변화와 비주얼적 업그레이드가 담길 것으로 보인다.
데뷔 앨범 ‘N/a’를 넘어 Z세대의 미감과 트렌드를 한층 더 예민하게 구현한 이번 미니앨범에 이즈나는 성장의 기록을 고스란히 담았다. 새 앨범과 함께 스펙트럼을 넓히는 이즈나의 도전이 어떤 결과로 이어질지 전 세계 팬들의 시선이 모이고 있다.
두 번째 미니앨범 ‘Not Just Pretty’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오는 30일 오후 6시에 발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