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클라씨 채원 새 앞머리 고백”…깊어진 눈빛→변신의 이유는
엔터

“클라씨 채원 새 앞머리 고백”…깊어진 눈빛→변신의 이유는

정하린 기자
입력

늦여름 저녁 햇살이 창 너머로 스며드는 시간, 클라씨 채원이 앞머리 변화로 깊어진 분위기를 드러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생머리에 자연스럽게 내려앉은 앞머리와 검은색 오프숄더 스타일의 의상이 어우러져, 도회적이면서도 차분한 감성을 전했다. 카메라를 바라보는 채원의 곱고 맑은 시선에는 변화의 설렘과 소녀에서 어른으로 넘어서는 아련한 경계가 진하게 오롯이 담겼다.

 

채원은 SNS를 통해 “앞머리 있는 게 나아?”라고 소박하게 물으며, 일상적인 고민과 기대, 팬과의 진솔한 소통을 동시에 꾀했다. 단순한 질문 하나에도 색다른 몰입과 스스로를 변화시키려는 의지가 고스란히 녹아 있었고, 팬들은 “상큼함이 두 배다”, “앞머리 채원 너무 예쁘다”, “매번 새로운 매력에 놀란다”는 응원을 아끼지 않으며 따뜻한 반응을 보였다.

걸그룹 클라씨 채원 인스타그램
걸그룹 클라씨 채원 인스타그램

이번 스타일링은 여름의 끝자락, 계절이 바뀌는 순간마다 자신만의 색으로 새로운 변화를 시도해 온 채원의 행보와도 자연스럽게 맞물렸다. 일상 속 작은 변화가 새로운 이야기를 안기듯, 앞머리로 달라진 채원의 모습은 소중한 성장의 흔적이자 스스로의 아름다움을 증명하는 또 다른 순간이 됐다.  

 

방학이 끝나가는 8월, 클라씨 채원은 섬세한 감정과 사소한 변신마저 팬들에게 진한 인상으로 남기며, 무심한 듯 깊은 눈빛으로 음악 팬들의 마음에 잔잔한 파동을 더하고 있다.

정하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클라씨채원#클라씨#앞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