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권한솔, 햇살 품은 빈티지 한때”…초여름 오후→따스한 일상 궁금증
엔터

“권한솔, 햇살 품은 빈티지 한때”…초여름 오후→따스한 일상 궁금증

신유리 기자
입력

초여름 햇살이 스며든 고요한 공간에 배우 권한솔이 등장했다. 노란색 모자에 새겨진 ‘HELLO SUNRISE’ 문구처럼, 권한솔은 따사로운 오후의 온기와 일상의 여유로움 그 자체를 담아내며 보는 이의 마음을 잠시 멈춰 세웠다. 표정과 눈빛에서는 바쁜 일상을 벗어난 순간만이 지닌 평화와 생각에 잠긴 여운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권한솔이 선택한 빈티지한 감성이 물씬 풍기는 소품과, 은은한 조명 속 자연스럽게 잡힌 포즈는 막연한 아름다움보다 한층 더 솔직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검은색 반소매 티셔츠와 노란 모자, 그리고 ‘I LOVE SPAGHETTI’ 문구가 박힌 배경 티셔츠, 아기자기한 그림들은 단정하면서도 개성 있는 공간을 완성했다. 배우는 별도의 설명 없이 모자 챙을 고쳐 쓰거나 조용히 카메라를 바라보는 동작만으로도 일상 속 사유와 유연한 기운을 전했다.

“햇살 닮은 하루”…권한솔, 빈티지 감성→일상 미학 포착 / 배우 권한솔 인스타그램
“햇살 닮은 하루”…권한솔, 빈티지 감성→일상 미학 포착 / 배우 권한솔 인스타그램

이날 사진을 통해 권한솔은 꾸밈없는 자신의 일상을 드러냈다. 노란색 모자와 밝은 조명이 교차하는 순간, 자유로운 표정과 잔잔한 미소가 팬들에게 오롯이 전달됐다. 그녀의 모습엔 무대에서 볼 수 없던, 무심한 듯 섬세한 일상미가 아련하게 배어 있었다.

 

공개된 게시물은 팬들 사이에서 소소한 여유와 편안함의 상징으로 회자됐다. 팬들은 “자유로운 모습이 보기 좋아요”, “사적인 분위기라 더 따뜻해 보여요”라며 배우가 전하는 담백한 미학에 깊이 공감했다. 이번 권한솔의 빈티지 감성 일상은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벗은 후 개인의 시간을 진심으로 즐기는 그만의 따뜻한 무드와 변화를 시사했다.

신유리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권한솔#빈티지일상#햇살감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