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노바디2 VOD 돌풍”…밥 오덴커크 만성 피로의 반전→관람객 평점 경신 주목
엔터

“노바디2 VOD 돌풍”…밥 오덴커크 만성 피로의 반전→관람객 평점 경신 주목

한지성 기자
입력

묻어둔 피로와 뜨거운 여름의 한복판, 영화 ‘노바디2’가 허치의 한풀이 액션을 안방 1열까지 옮겨오며 관객의 시선을 다시 끌고 있다. 밥 오덴커크가 연기한 ‘허치’는 가족도, 직장도 누구보다 헌신적으로 지켜온 평범한 아버지이지만 소홀해진 가족과 회복을 꿈꾼다. 오랜만의 여름휴가, 추억이 스며든 ‘플러머빌’에서 뒤엉키는 평화와 소란이 시작된다. 

 

휴식을 꿈꾼 허치의 바람과 달리 곧바로 크고 작은 사건이 불어닥치며, 지친 중년의 일상이 액션의 불꽃으로 바뀐다. CGV 단독 개봉 당시 89분간 쉴 틈 없이 펼쳐지던 진득한 한풀이와 유쾌한 돌파력은 이미 극장에서 59,538명의 누적 관객을 모으는 화력을 보였다. 특히 네이버 관람객 평점은 7.39점, CGV 골든에그 93%로, 속편임에도 전작 이상의 사랑을 받고 있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유니버설 픽쳐스
유니버설 픽쳐스

‘노바디2’는 티모 차얀토 감독의 속도감 있는 연출과 밥 오덴커크, 코니 닐슨, 크리스토퍼 로이드, 샤론 스톤 등 배우들의 존재감으로 무장했다. 상영 시간 89분의 속도감 있는 전개와 함께,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의 거침없는 쾌감, 그리고 쿠키 영상 없는 깔끔한 마무리가 관객 평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줬다는 평가도 나온다. 

 

이제 ‘노바디2’는 지니 TV, Btv, U+tv를 비롯해 케이블과 OTT 쿠팡플레이, 왓챠, 웨이브, 애플tv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VOD 서비스로 만날 수 있다. 극장에서 미처 확인하지 못했던 관람객이라면 집에서도 허치의 화끈한 휴가 전쟁을 경험할 기회가 열렸다.

한지성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노바디2#밥오덴커크#v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