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소피아, 데님 벗 삼아 빛나는 자존감”…캣츠아이 무드 폭발→광고 현장 감동 여운
엔터

“소피아, 데님 벗 삼아 빛나는 자존감”…캣츠아이 무드 폭발→광고 현장 감동 여운

권하영 기자
입력

햇살이 스며든 스튜디오, 모든 시선은 소피아의 단단한 눈빛에서 시작됐다. 캣츠아이의 소피아가 공개한 광고 촬영 현장은 익숙한 무대 위가 아닌, 자유와 자신감으로 옷 입은 또 다른 일상이었다. 클래식한 청재킷과 주름 미니스커트, 깔끔한 흰색 민소매 크롭톱 아래로 드러난 소피아의 자존감은 오롯이 가을의 공기처럼 청명하게 공간을 채웠다.

 

손끝에서 느껴지는 당당한 포즈, 그리고 깊은 시선이 만든 한 장면마다 소피아만의 성장 서사가 묻어났다. 긴 머리카락이 자연스레 흐르고, 미니멀한 이어링과 세심하게 정돈한 표정은 단호한 아름다움을 완성한다. 조명 사이로 이동하는 무대 장비들의 그림자까지도, 이날 촬영장의 역동적인 분위기를 증명했다.

걸그룹 캣츠아이 소피아 인스타그램
걸그룹 캣츠아이 소피아 인스타그램

소피아는 “filipina in her gap denim thank you for all the love on the ad i’m still in awe”라는 메시지로, 광고를 사랑해준 팬들에게 경이로움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자신을 믿어준 이들에게 보내는 담백한 진심이 더욱 빛났다. 팬들은 “새로운 분위기에 감탄했다”,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멋지다” 등 뜨거운 응원과 격려로 화답하며, 소피아의 변화와 성장에 더욱 몰입했다.

 

무대 위에서의 카리스마와는 결이 다른, 일상과 패션이 만나는 순간 속 과감함이 소피아만의 매력에 짙은 색을 입혔다. 데님이 가진 자유의 질감은 단순한 패션을 넘어, 소피아가 쌓아온 용기와 계절의 설렘까지 고스란히 밝혀냈다.  

한편, 독특한 스타일과 진정성 가득한 메시지로 팬심을 뒤흔든 소피아의 광고 비하인드는 캣츠아이의 새로운 이미지를 각인시키고 있다.

권하영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소피아#캣츠아이#광고촬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