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 한여름 청량 감성 물들이다”…첫 솔로 미니앨범→기대 폭발
청량한 미소와 설렘을 머금은 조이가 다시 한 번 여름의 주인공으로 귀환한다. 레드벨벳 조이는 오랜 기다림 끝에 첫 미니앨범 ‘From JOY, with Love’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자신만의 여름을 완성하며 음악팬들의 기대와 설렘을 한층 드높였다. 사랑을 닮은 노래와 진솔함 가득한 매력으로 채워질 조이의 서머 러브레터는 무더운 한여름을 단숨에 적실 준비를 마쳤다.
이번 미니앨범에는 타이틀 곡 ‘Love Splash!’를 비롯한 6개의 트랙이 담긴다. 각각의 곡을 통해 조이는 다양한 형태의 사랑을 투명하게 빛나는 목소리와 온기를 품은 감성으로 풀어냈다. 섬세한 표현력, 다채로운 음악 세계가 앨범 전체에 촘촘히 스며들며, 여름 햇살 같은 설렘과 바닷가 파도처럼 시원한 정서를 동시에 선사한다는 평가다. 솔로 데뷔작 ‘안녕 (Hello)’을 통해 이미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한 조이는, 글로벌 차트 정상에 오르며 솔로와 그룹을 넘나드는 입지 또한 굳건히 세웠다.

조이의 무대 퍼포먼스는 물론 예능, 드라마, OST, 패션과 뷰티까지 전방위로 펼쳐지는 활약 역시 시선을 모았다. SBS ‘TV 동물농장’, MBC ‘나 혼자 산다’와 같은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특유의 긍정 에너지와 진솔함으로 대중의 공감을 이끌며 사랑을 받았다. 무지갯빛 다채로움을 지닌 조이는 이름만으로도 팬들에게 설렘을 안기는 아티스트로, 무대 안팎을 넘나들며 ‘만능 아티스트’라는 수식어를 더욱 확고히 했다.
음악, 예능, 연기, 패션까지 폭넓은 분야에서 자신만의 감성과 진정성으로 따스한 울림을 선사해온 조이의 이번 컴백은 음악 이상의 감각적 ‘경험’이 될 전망이다. 올여름 정점을 수놓을 ‘From JOY, with Love’가 어떤 새로운 청량함과 감동을 전할지 대중의 관심이 쏠린다. 첫 미니앨범 ‘From JOY, with Love’는 8월 1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