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창근 광주 콘서트 빛나는 초대”…아보카도와 감동의 무대→팬심 요동
환한 미소와 따뜻한 한마디로 현장을 물들였던 박창근이 이번에는 팬들과의 특별한 광주 콘서트를 앞두고 설렘을 전했다. 박창근은 유튜브 채널 '박창근 노트 [Gnee note]'를 통해 직접 메시지를 남기며, "광주에서 빛나는 시간, 아름다운 시간, 감동과 감성적인 순간을 저 아보카도와 함께 나누겠다"는 포부를 담아 많은 이들에게 여운을 남겼다. 하트 포즈로 마무리한 그의 인사는 팬들에게 또 다른 기쁨이 됐다.
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광주 콘서트 꼭 가겠다", "아보카도의 매력에 빠져보고 싶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광주 예술의전당에서 열릴 '박창근 장르 with Mr.아보카도' 전국투어가 단순한 공연을 넘어, 감동 한편을 선사할 것이라는 믿음으로 응원과 설렘이 쏟아지고 있다.

오는 9월 19일과 20일 양일에 걸쳐 펼쳐질 이번 광주 공연을 시작으로, 10월에는 부산 드림씨어터에서, 11월에는 서울 우리금융아트홀에서 팬들과 다시 만나는 박창근의 전국투어가 이어질 예정이다. 전국 각지의 팬들이 모여드는 공연마다 그만의 깊은 감성 무대와, 팬들과 나누는 진심 어린 소통이 더욱 특별한 시간을 예고한다.
박창근은 무대 위의 열기만이 아니라 최근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팬들과 끊임없이 마음을 나누고 있다. 지난 8월, 그는 제주도에서 열린 'KBS 전국투어콘서트' 무대에 오르며 또 한 번 진가를 입증했고, 해당 공연은 오는 13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될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감미로운 목소리와 온기로 무장한 박창근의 전국투어는 이제 새로운 감동을 향한 여정을 시작한다.